휴대성뿐만 아니라 컬러도 사로잡은 65W 충전기! - USAMS(유삼스) US-CC180

반응형

이제 배터리를 내장한 대부분의 전자 제품들은 USB 포트로 충전을 하고 있죠. 그리고, 이런 USB 충전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마트폰과 노트북, 보조배터리 제품들이 그렇죠. 이렇게 점점 USB 충전속도가 빨라지면서 충전기 역시 고속충전기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현재 일반적으로 많이 선택하는 고속충전기는 65W와 100W 정도일겁니다. 이보다 더 높으면 소비자들은 과열에 대한 불안감도 있지만, 휴대성까지 고려하면 현재 가장 적절한게 65W와 100W 충전기이기때문이죠. USAMS(유삼스) 역시 이런 고속충전기 제품들이 꽤 있는데, 최근에 나온 65W 제품은 휴대성과 디자인까지 갖추고 나왔죠. 바로, US-CC180이라는 모델입니다. 그럼, 유삼스(USAMS)의 65W 고속충전기 US-CC180은 어떻게 생겼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죠.

 

 

 

Let's Get It~!!

■ 상품정보 - https://s.click.aliexpress.com/e/_DlCH1Ij

 

27.0US $ 52% OFF|USAMS 65W GaN Charger Type C PD Fast Charger USB C Quick Charge 4.0 3.0 Phone Charger For MacBook iPad Pro iPho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유삼스(USAMS)의 액세서리 제품군들은 대부분 박스까지 밀봉처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속충전기 제품도 액세서리군에 속하기때문에 65W 고속충전기 US-CC180도 박스 전체까지 밀봉처리되어 있죠. 소비자입장에선 판매제품에 신뢰를 가질 수 있는 처리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뒤에서 다시 언급하겠지만, 박스 전면에는 제품 이미지를 담고 있는데, US-CC180 충전기는 총 4가지 색상으로 나와서 각 색상별로 제품박스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박스 전면에는 제품 이미지 외에도 3포트 GaN(질화갈륨) 고속충전기라는 문구를 표기해놨는데, 대부분 65W이상부터는 GaN 방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이미지 측면에도 65W 고속출력, PD 충전, QC 충전 지원 등을 주요 특징으로 표기해놨으며, 박스 측면에는 USB 포트 구성을 표기해놨죠. 방금 언급했듯이 65W 고속충전기 US-CC180은 USB Type-C 2개, Type-A 1개로 3포트 구성하고 있습니다.

 

 

 

 

 

박스후면에는 제품의 사용 연출 이미지를 담고 있는데, 유삼스(USAMS)의 대부분 제품들이 이런 연출 이미지를 담아 소비자들이 쉽게 사용용도를 알 수 있게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 아래에는 제품의 기본 사양을 표기해놨는데,  크기와 무게 외에 각 포트별 출력 지원을 상세하게 표기해놨죠. 박스를 열어보면, 제품 포장은 흔들리지 않게 제품 크기에 맞춘 틀-포장재를 사용했으며, 제품 구성은 간단하게 US-CC180 충전기와 제품설명서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참고로 개봉시에는 충전기부분에도 커버 포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럼, 유삼스(USAMS) 65W 고속충전기 US-CC180 모델을 살펴보는데, 앞에서 잠깐 언급했듯이 이 모델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기본 색상이라 할 수 있는 블랙(Black)과 화이트(White)외에 그라데이션 컬러로 블루(Blue)와 핑크(Pink) 색상이 있죠. 기본적으로 블랙과 화이트이 흔하기 때문에 식상할 수 있는 소비자를 위해 추가 컬러 색상을 적용한거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0W 고속충전기와 크기를 비교해보면, 확실히 작다라는걸 알 수 있는데, 전체 길이가 10cm정도 밖에 되지않으며, 무게도 약 2배정도 차이나서 확실히 휴대성에는 65W 충전기가 더 편하다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충전기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한쪽 측면에는 USAMS 로고(Logo)를 새겨놨으며, 로고 기준 바로 오른쪽 측면에는 65W 충전표기를 해놨습니다. 그리고, 상단부분에는 USB 포트가 배치되어 있는데, 앞서 박스 패키지에서 확인했듯이, USB 포트는 총 3개 구성으로 개봉시에는 포트부분에도 보호비닐이 부착되어 있으며, 제거를 하면 무광의 메탈그레이 색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포트의 출력 지원은 싱글(Single) 1개만 사용할 때는 Type-C 포트는 최대 65W, Type-A도 60W까지 지원하며, 포트를 2개 사용할 때는 Type-C 2포트는 45+20W, Type-C1 + A 경우는 45+18W, Type-C2 + A경우는 각각 15W입니다. 그리고, 3개 모두 사용할 때는 45+15W를 출력합니다. 물론, 콘센트에 연결되는 플러그부분에 각 포트별 출력 표시를 해놨기때문에 사용전에 참고하면 되고, EU 플러그는 한국에서도 220V와 호환되죠.

 

 

 

 

 

직접, 유삼스(USAMS) 65W 고속충전기 US-CC180을 사용해보면, 충전할 기기의 배터리 잔량에 따라서 고속충전기의 출력속도는 항상 달라지는데, 그래도, 65W 고속충전기답게 60W 근접으로 출력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언급했듯이 Type-C와 A 모두 각각 60~65W를 출력하기때문에, 싱글로 사용할 때는 어느 포트를 사용해도 만족스럽다라는거죠. 3개의 포트를 갖추고 있기때문에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은 동시에 사용해도 되고, 슬림한 두께를 가졌기때문에 콘센트 자리차지도 없고 간섭도 없습니다. 

 

 

 

 

 

끝으로, 유삼스(USAMS) 65W 고속충전기 US-CC180 모델은 현재 알리익스프레스 공식스토어에 구입하게되면 앞서 언급한 제품 색상별로 선택했을 때 100W 고속충전기 케이블도 함께 주는데, 이때 케이블도 충전기 색상에 맞춰서 함께 제공해주니 깔맞춤을 선호하는 소비자라면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유삼스(USAMS)의 65W 고속충전기 US-CC180 모델은 슬림한 두께를 가지면서 동시에 다양한 컬러로 나와 휴대성과 디자인까지 사로잡은 충전기라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블랙과 화이트 색상도 있지만, 역시 가장 끌리게 해주는 색상은 그라데이션 컬러로 적용된 블루/핑크라 할 수 있죠. 여기에 3개의 USB 포트 모두 각각 최대 65W와 60W를 지원해주고 있어서 어느 포트 1개만 사용해도 고속충전을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게도 100g정도밖에 되지 않아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도 전혀 부담되지 않죠. 그리고, 가격에서도 매우 저렴하게 나왔기때문에 가성비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면서도 디자인까지 사로잡는 65W 고속충전기를 원했다면, 유삼스(USAMS) 65W 고속충전기 US-CC180 모델을 추천합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