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내구성과 에너지 효율이 좋은 시력보호 모니터 2종 출시!

반응형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에서는 내구성과 에너지 효율이 뛰어한 2종의 시력보호 모니터를 공식 출시 했다. 신제품 22형, 27형의 유디아 시력보호 모니터는 IPS 패널을 적용하여 시야각이 우수하고 HD영상의 2배인 Full-HD 로 더욱 넓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특히 유디아만의 시력보호 기술인 유케어 블루라이트와 유케어 플리커프리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사용시에도 눈의 피로감을 덜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제품보러가기

22형 : LOOK 220 IPSQ 유케어 TANK 시력보호 : 27형 : LOOK 270 IPSQ 유케어 TANK 시력보호

내구성은 물론, 유케어 그린에너지 기술, Easy Assembly 디자인 채용

신제품 (LOOK 220 IPSQ 유케어 TANK 시력보호 와 LOOK 270 IPSQ 유케어TANK 시력보호) 2종의 모니터는 유디아 특허기술인 유케어 그린 에너지 기술 (특허: 10-2017-0147218)이 적용되어 ECO 모드 사용시 10W 로 동작한다. 또한 나사 없이 조립이 가능한 Easy Assembly 디자인을 통해 친환경 모니터로 분류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유디아 모니터는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 제공한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