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AMD 50주년 기념 GIGABYTE Radeon 구매자 대상, 게임 2종 증정!

반응형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는 2019년 4월 29일(월)부터 6월 8일(토)까지, GIGABYTE Radeon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무료 게임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GIGABYTE Radeon VII, VEGA, RX590, 580, 570 시리즈로 제품을 구입 후 응모 사이트에 제품과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The Division 2 Gold Edition, World War Z 게임 2종을 디지털 코드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게임 코드가 소진되면 행사 기간 내 라도 이벤트가 자동 종료된다.

게임 코드를 받기 위해서는 공식 블로그 '풀옵매니아(fullopmaniaa.blog.me)' 에서, 'AMD 50주년 이벤트' 게시판 및 배너를 클릭하여 제공된 양식에 따라 제품과 고객 정보, 구매 영수증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모든 조건이 충족된 고객의 이메일로 AMD 리워드 코드가 전송 (접수일 기준 7일 이내) 되며, 이 코드를 amdrewards.com 사이트에서 다시 한번 입력하면, 사용자의 스팀(STEAM)과 에픽(EPIC) 계정과 동기화되어 사용자의 PC에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게임 코드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 풀옵매니아 (fullopmaniaa.blog.me) 및 주요 PC 종합 쇼핑몰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 코리아, 피시포올)의 행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