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지포스 GTX460 구매시 3단 우산을 드립니다.

반응형

 

세계적인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C 파트너 리미티드(PC Partner Limited) 조텍(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이 자사의 인기모델인 GTX460을 구매하시는 고객께 조텍의 3단 자동우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해당제품은 조텍의 지포스 GTX460 시리즈전 제품과 미니PC ZBOX, MAG 시리즈이다.조텍의 3단 자동우산은 구매하는 매장 및 쇼핑몰에서 구매와 함께 받으실 수 있으며 1,00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조텍의 김성표 대표이사는 조텍은 세계 최고의 그래픽카드 제조사답게 제품의 작은 부품까지도 최고로 엄선하여 제조하는 회사이다. 국내 OEM시장에서 이미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품질과 안정성에서는 어느 제조사보다 우위에 있다고 자신한다. 소비자의 니드를 파악하고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고객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를 기울이고자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큰 선물은 아니지만 조텍을 구매해주시는 고객을 위한 작은 이벤트로 생각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불량률 0%를 목표로 고급 부품만을 사용하는 PC Partner Limited는 국내 대기업 브랜드 컴퓨터의 80% 이상에 그래픽카드 및 미니메인보드를 OEM 공급하고 있으며, 엔비디아 그래픽카드와 더불어 최고의 기능과 다양한 사이즈를 가진 고급형 미니 메인보드 시장을 타깃으로 와이파이를 장착한 mATX, itx 메인보드와 세컨컴퓨터 개념의 미니컴퓨터를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다.

 

조텍코리아는 제품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지난 7 GTX460 출시와 함께 초기불량이 발생할 경우 2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