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성능높인 지포스 GTX460 768MB 출시

반응형

 

세계적인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C 파트너 리미티드(PC Partner Limited) 조텍(ZOTAC : www.zotackor.com)이 자사의 인기모델인 GTX460의 새로운 버젼인 지포스 GTX460 768MB KRAFT 710” 을 내놓았다.

지포스 GTX460 768MB KRAFT 710” PC 파트너에서 제조한 그래픽카드로 GPU 클럭을 710Mhz 로 성능을 높였다. 또한 DP 포트와 HDMI, 2개의 DVI 포트 출력단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사용자층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조텍에서 제조한 GTX460 그래픽카드는 모두 HDMI 포트와 디스플레이포트 (DisplayPort) 를 지원한다. 일명DP 라 불리는 디스플레이포트는 VESA 가 제장한 최신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규격으로 초당 10.8Gbps 의 데이터 전송률을 가진다. 이는 4.95 ~ 10.2Gbps 의 데이터 전송률을 가지는 HDMI 포트에 비해 더 빠르다. 또한 전 대역폭을 3미터 이상 지원하며 24Bit 192KHz LPCM 최대 8채널 오디오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조텍코리아의 서만석 팀장은 조텍은 폭넓은 고객을 위하여 사소한 하나까지도 최선을 다하는 고집을 가진 제조사다. 다양한 소비자의 여러 욕구에 맞추기 위하여 늘 고민하고 있다. 또한 불량률에 대한 자존심과 집착을 가진 회사로 어느 제조사보다 낮은 불량률을 자부심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불량률 0%를 목표로 고급 부품만을 사용하는 조텍은 세계 최고의 그래픽카드 제조사답게 구매 후 발생하는 불량처리에 집중하기 보다는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고장 나지 않는 안정적인 제품생산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조텍코리아는 이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지난 7 GTX460 출시와 함께 초기불량이 발생할 경우 2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