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게인워드에 스타크래프트II 자유의 날개를 달다!

반응형

그래픽카드의 명가 앱솔루트코리아( 대표이사 이태화 http://www.abko.co.kr )는 최신 GPU 프로세서인 GF100을 장착한 게인워드의 GTX 480, GTX 470, GTX 465 제품 구매자를 대상   으로 스타크래프트II 최고급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24일부터 엔비디아 퍼스트 파트너인 게인워드 Geforce GTX 480, GTX 470, GTX 465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게인워드 GTX 400 시리즈를 구매하는 500분의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의 최고급 게임장비인 스틸시리즈 Qck 스타크래프트II 리미티드에디션 마우스패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증정되는 스틸시리즈의 Qck StarCraft II Zerg Limited Edition Qck StarCraft II Marine Limited Edition 마우스 패드는 스타크래프트II 출시를 앞두고 게이머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소장가치를 높여주는 한정판 제품이다.

 

게인워드 제품은 그 동안 안정적인 유통과 지속적인 서비스가 원활하지 못해서 해외 유수 브랜드에 비해 국내 유저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제품의 퀄리티와 명성에 맞는 인지도를 형성하지 못했다.

 

그러나 앱솔루트코리아에서 게인워드 그래픽카드를 새롭게 런칭하게 되면서 보다 체계적인 유통이 가능해졌고, 그래픽카드 업계 최초로 실시하고 있는 전국 무상 출장 방문서비스까지 강화되면서 폭넓은 개선책이 제시되어 게인워드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앱솔루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abko.co.kr) 및 고객지원센터(02-7166-114)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