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오코리아 고급형 Gaming 미들케이스 W1 EQUUS 출시

반응형

(주)다오코리아는 6월 고급형 Gaming 미들케이스 W1 EQUUS 3종(Black, Dark Redwine, Blue Black)을 출시한다.

Gaming 케이스 W1 EQUUS는 기존 케이스와 차별점을 두어 빅타워급 성능의 케이스로 출시된다. 전면과 상단에 쿨링을 위한 메쉬 디자인(타공망 처리)과 전면 멀티 카드리더, 상단부 슬라이딩 처리된 멀티미디어 포트(SATA/E-SATA)와 전원부-쿨링팬 조작부가 위치하여 케이스 외부로부터 모든 조작이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또한 SECC재질에 0.8mm 두께 샤시를 이용하여 견고하고 튼튼한 빅타워급 구조(210Wx450Hx516Dmm)로, 각각 상단/측면쿨링바/전면/후면에 총 6개 기본 쿨링팬을 제공하여 확실한 쿨링을 보장한다.


340mm급 크기의 VGA가 장착 가능하며 나사가 필요없는 SCREWLESS HDD/ODD 클립으로 편리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독립된 90도 알루미늄 케이지 HDD 베이는 HDD 트레이를 꺼내 간편하게 HDD를 장착하도록 고안되어, 빠르고 직관적으로 설치 가능하며 알루미늄 방열판 재질로 인한 시원한 쿨링 효과를 누릴수 있다. 파워서플라이 장착부에는 진동방지용 고무패드를 설계하여 하드웨어로 인한 소음을 제거하였다.


Gaming 케이스 W1 EQUUS는 고급 하드코어 유저들을 위한 빅타워 타입의 케이스로써 프리미엄급 성능을 여과없이 보여주는 고성능 PC 케이스다.

케이스는 총 3가지 색상 - Black / Dark Redwine / Blue Black 의 모델로 6월 출시된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