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실용성에 인테리어 감각까지 더한 디지털 알람 시계 ‘BZ-EW547 Pen Clock’ 출시!

반응형

- 자연 친화적인 소재 사용

- 시간 및 날짜, 온도 확인이 가능한 LED 탁상시계

- 4단계로 LED 밝기 조절 가능

- 최대 3개의 알람 설정

- USB 전원 사용

- 펜꽂이 기능으로 실용성 높여

 

책상 위를 스마트하고 깔끔하게 꾸며줄 핫 아이템이 나온다. 브리츠인터내셔널(www.britz.co.kr)은 펜꽂이 기능을 갖춘 디지털 탁상시계 ‘BZ-EW547 Pen Cloc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연 친화적인 원목 소재를 쓴 ‘BZ-EW547 Pen Clock’은 나뭇결이 그대로 드러나 차분하고 고풍스러운 멋을 풍긴다. 자연스럽고 포근한 느낌도 들어 공간을 장식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매우 만족스럽다. 사무실, 서재, 침실, 주방 등 어디에 올려놓아도 주변과 잘 어울린다. 특히 우측에는 감각적 디자인의 펜꽂이가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또한 펜꽂이 겉면에는 회사나 관공서, 단체의 로고 또는 문구를 넣을 수 있기 때문에 기념품이나 판촉 및 홍보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펜꽂이 옆 마름모꼴 조형물에는 디지털 LED 시계가 들어갔다. 시간과 날짜를 알려주고, 온도센서를 내장해 실내온도도 표시한다. 실시간 표시되는 온도를 보며 냉난방을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다. LED는 비교적 밝아 햇빛이 강한 낮에도 편리하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4단계로 밝기 설정이 가능해 주변 환경에 따라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다. 알람 기능도 들어갔다. 알람을 설정하면 해당 시간에 알람음이 울린다. 쉽게 눈이 떠지지 않는 아침 기상을 위해 큰 소리로 알려주며, 최대 3개까지 알람을 설정할 수 있어 평일과 주말 기상 시간을 다르게 지정하거나 약속 또는 업무 마감 시간 등을 알려주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전원은 USB 케이블을 이용해 받으며, 필요시 AAA형 1.5V 전지 3개로도 구동이 가능하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원목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BZ-EW547 Pen Clock’은 탁상 시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온도 표시 및 3개까지 지정이 가능한 알람과 실용적인 펜꽂이로 가치를 더했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의 선물로도 안성맞품이며, 각종 행사의 기념품으로도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BZ-EW547 Pen Clock’은 색상에 따라 우든과 화이트 등 두 가지 컬러가 있으며, 2018년 12월 현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 : 29,000원

 

문의 : 브리츠인터내셔널 / www.britz.co.kr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