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극한의 게임성능 강력한 오버클러킹 지원! PALIT 지포스 RTX 2080 SUPER JETSTREAM 출시!

반응형

세계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뛰어난 안정성과 오버클러킹 지원능력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PALIT 지포스 RTX 2080 SUPER JETSTREAM 신제품 출시를 공식 발표 하였다.

PLAIT RTX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최고의 퍼포먼스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NVIDIA 튜링 GPU 아키텍쳐와 혁신적인 NVIDIA RTX 플랫폼을 장착하였으며, 인공지능, 레이 트레이싱 기능 (Real-Time Ray Tracing)을 탑재하여, 최고의 PC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그래픽카드 제품이다.

극한의 게임성능 / 최고의 쿨링 / 뛰어난 오버클러킹 능력 지원 / PALIT 지포스 RTX 2080 SUPER JETSTREAM

PALIT 지포스 RTX 2080 SUPER JETSTREAM 그래픽카드는 동급 최고 수준의 대형 히트싱크를 적용하고 있으며, Copper Base 고품질 히트파이트 설계를 적용하여 극한의 게임성능 최고의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저소음 동작 및 발열 억제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Dr.MOS (닥터모스) 부품을 탑재하여, 오버클러킹(OC)의 한계점 또한 상승시키는 성능적인 측면에서도 장점이 있다.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통한 최고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위해 6폴 팬 모터와 터보팬 블레이드 2.0을 설계하여 팬 공간 효율은 10% 증가시키고 전력 소비량은 최대 30% 절감시키는 한편, 파워풀한 공기 흐름과 공기압을 발생시켜 냉각 성능을 향상시킨 제품이다.쿨러 상단에는 1680 RGB LED가 채용되어 있으며, 제공되는 소프트웨어(Thunder Master)를 통해 RGB LED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으며, GPU 온도에 따라 색을 변화하도록 하는 기능도 사용이 가능하다.백플레이트 역시 튼튼한 알루미늄 디자인을 채택하여 PCB기판 휨 방지 그래픽카드 후면에 발생하는 발열을 보다 빠르게 식혀주는 발열제어 기능까지 제공하는 완벽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PALIT 그래픽카드 제품군중 SUPER JETSTREAM 시리즈는 최고 인기제품인 만큼 완성도가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더 높아졌으며 탁월한 가격대와 하이엔드 PC를 재구성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최고의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보다 상세한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http://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