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색상으로 시각 효과를 높였다! - 제닉스 E-BLUE COBRA TYPE-II 705 그린

반응형

국내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제닉스크리에이티브(http://www.xenics.co.kr/)는 작년 일본 게이밍 브랜드 E-BLUE를 국내 정식수입 하면서 마우스와 헤드셋 제품을 선보였는데, 특히, 게이밍 헤드셋인 COBRA TYPE-II 705는 화려한 LED 50mm 드라이버 유닛으로 주목을 받았는데, 1년 만에 이번엔 그린 색상의 COBRA TYPE-II 705 그린(Green)을 선보였습니다. 그럼, 새로운 색상의 COBRA TYPE-II 705 그린은 어떤 모습인지 지금 만나보겠습니다.

Specification
모델명 COBRA TYPE-II 705
드라이버 유닛 50mm
저항 32(±1%)ohms
감도 헤드셋 마이크로폰
110(±3)dB -42dB
주파수 대역 20Hz~20,000Hz
크기 241x264x114mm
출시가 92,000(상품정보)

 

 

 

 

제품박스부터 살펴보면, 기존 모델과 달리 그린 모델은 내부에 포장된 제품 실물을 외부에서 확인할 수 있게 투명 케이스 처리되었습니다. 양쪽 이어-캡의 그린 색상 디자인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스 전면에는 모델명과 컨셉 문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특징으로 디자인, 이어-, 50mm 네오디뮴, 튜닝 효과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기존 모델의 제품 특징과 동일하다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각 측면에는 전면에서 언급한 제품 특징의 헤드라인 문구를 좀 더 세부적으로 부가 설명하고 있습니다. 박스 후면에는 제품의 기본 스펙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는 내부 포장된 USB 포트의 마이크로 5핀 포트 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이펙트라는 문구 확인으로 기존 기본 모델과 마찬가지로 USB LED 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품 개봉은 박스 하단을 뜯어 개봉할 수 있으며, 제품 구성은 헤드셋, 전용 파우치, 설명서로 기존 모델에서 없었던, 파우치가 추가 되었습니다. 파우치 재질은 스웨이드 입니다.

 

 

 

COBRA TYPE-II 705 그린을 살펴보겠습니다. 외형적인 디자인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며, 그린 버전은 기존 모델의 블랙 색상부분 중 유광으로 처리되었던 부분들이 그린 색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헤드 밴드를 기존 모델과 마찬가지로 와이어 방식으로 머리 크기에 자동 조절되며, 밴드 바깥쪽과 안쪽 마감 처리 역시 기존 모델과 동일하면서, 안쪽 마감의 색상만 그린 모델에 맞춰 그린 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어-캡 부분 역시 외형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며, 앞서 말한 기존 모델의 유광 처리부분이 이번 모델에서 그린 색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역시 LED 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게 로고와 모델명, 태두리 부분에 튜닝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왼쪽 이어(Ear) 부분에는 기존 모델과 마찬가지로 마이크가 적용되어 있는데, 길이 조절이 역시 가능하며, 총 길이 약 9cm가 되겠습니다. 또한, 유연성으로 케이블 부분을 자유롭게 구부릴 수 있겠습니다.

 

 

 

 

 

 

이어-패드부분은 기존 모델과 마찬가지로 귀 전체를 덮을 수 있는 오버-이어(Ear) 디자인으로 안쪽 마감처리 역시 모델 색상과 동일하게 했으며, 내부 안쪽은 스펀지가 적용되어 노이즈 최소화를 해주겠습니다. 그리고, 이어(Ear) 내부에는 기존 모델과 동일한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 유닛이 적용되어 있겠습니다. 케이블 길이는 약 1.5m이며, 역시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리모컨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리모컨 디자인과 기능 역시 기존과 동일하며, 가운데는 볼륨 조절, 왼쪽 버튼은 마이크, 오른쪽 버튼은 LED 모드 버튼이 되겠습니다. 연결 인터페이스는 USB 방식으로 기존 모델과 동일한데, 한가지 추가된 점이라면, 바로 앞서 외부 박스에서 확인한 마이크로 5핀으로 변환할 수 있는 젠더가 추가되었습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추가 지원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직접, COBRA TYPE-II 705 그린을 사용해 보면, 모델명처럼 기존 모델과 다르게 LED 라이트닝이 그린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모델은 전체 블랙 색상 디자인에 LED만 블루효과를 보여줘서, 효과가 크지 않은 느낌이 있었지만, 이번 모델은 주변 그린 색상의 디자인으로 좀 더 극대화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모컨 부분 역시 그린 LED 색상으로 좀 더 선명한 느낌을 줍니다. 실제, COBRA TYPE-II 705 그린을 게임, 음악, 영상에서 사용해 본 결과, 기존 모델과 하드웨어 부분은 동일해서, 대형 50mm 네오디뮴에서 가져오는 사운드의 매끄러운 처리와 32(ohms) 저항의 잡음 최소화를 이번 모델에서 느낄 수 있으며, 귀 전체를 감싸는 이어-패드 디자인으로 사운드 증폭감이 잘 전달됩니다.

 

 

 

 

 

 

이번에 출시된 COBRA TYPE-II 705 그린은 약 1년 전에 국내에 제닉스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출시된 E-BLUECOBRA TYPE-II 705에서 기능과 형태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색상과 LED 라이트닝 효과가 기존 모델보다 더 잘 표현된 모델입니다. 그 이유는 역시 색상부분에서 이미 게이밍 컨셉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블루, 레드 계열이 아니고, 기존 모델에서 베젤 색상이 모두 블랙이였던 반면, 이번 모델은 그린 색상이 LED 라이트닝 주변에 적용되었기 때문에, 효과가 더 높아졌습니다. 따라서, 기존 모델에서 LED 효과가 아쉬워 보였던 소비자나 게이밍 헤드셋에 블루, 레드 색상이 식상했던 소비자는 이번 제닉스의 COBRA TYPE-II 705 그린을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