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지갑 같은 스마트폰 케이스! - [애니모드 갤럭시S2 패션슬리브]

반응형

삼성 전용 스마트폰/타블렛PC 액세서리 제품을 만드는 애니모드는 제품 라인업중에 패션 라인업 제품 3종을 내놓았다. 그 중 앞에 패션커버와 패션폴리오를 살펴보았고, 이제 마지막, 패션슬리브를 살펴보도록 하자.

 

 

 

 

패션슬리브 역시 기본 팩키지 상태는 패션커버나 패션폴리오처럼 캡(CAP)형식으로 포장되어 있다. 투명 포장이라 역시 제품의 외형은 개본을 하지않고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이번 패션슬리브는 앞에서 본 패션커버나 패션폴리오 처럼 통신사별 구분을 해놓지 않았다. , 모든 통신사의 갤럭시S2 호환이 가능하다라는 얘기가 되겠다. 팩키지에는 제품명이 표기되어있겠다.

 

 

역시 팩키지 후면에는 제품에 관한 특징과 기본 스펙을 확인할 수 있는데, 재질에는 이태리 PU, 샤무드라는 표기를 확인할 수 있겠다. 이 부분은 바로 뒤에서 실제 제품을 살펴보면, 좀 더 얘기하도록 하고, 아래에는 QR코드가 있는데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애니모드 홈페이지 모바일버전으로 접속을 할 수 있겠다.

 

 

패션슬리브를 본제품을 살펴보면, 외부는 역시 패션커버와 패션폴리오와 마찬가지로 패턴디자인으로 처리되어있다. 재질은 바로 앞서 본 이태리 PU인데, 쉽게 얘기하면 인조가죽이다. PU재질의 장점은 탄성(쿠션감)와 원형 회복성, 구김이 잘 없다라는 것이 장점이다. 색상은 역시 7종 출시로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고 있겠다.

 

 

내부의 재질은 샤무드라는 재질인데, 샤무드 세무와 스웨드의 합성어로 둘의 부드러운 성질을 잘 지니고 있는 재질이다. 실제 만져봐도 촉감이 좋은 편이다. 그리고, 내부 양쪽 가운데 외곽에는 커버를 닫을 때 고정할 수 있도록 내부에 자석을 부착해놓았다. 단추형태보다 자석형태라 쉽게 커버를 열고 닫고 할 수 있겠다.

 

 

실제, 패션슬리브를 사용해보자. 안쪽에는 2개의 주머니가 있는데 제일 안쪽에는 기본적으로 갤럭시S2가 들어가겠고, 나머지 바깥쪽 주머니에는 소비자 필요한 카드나 현금 등을 일부 넣고 소지할 수 있겠다. 안에 폰과 소품을 넣고 닫으면 마치 파우치 같은 느낌으로 손에 들고 다녀도 어색하실 않을 패션 느낌을 받을 수 있겠다.

 

 

 

 

마지막으로 살펴본 애니모드의 패션시리즈에 패션슬리브는 남성보다는 여성들에게 괜찮은 제품이다.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손에 무언가를 지니고 다니는 것이 습관이라 패션슬리브 같은 파우치 형태 케이스를 사용해 갤럭시S2 뿐만 아니라 외출시 필요한 다른 물건들을 함께 소지할 수 있다라는 점이 매력이기 때문에, 손에 들고 나이는 스마트폰 케이스을 원한다면 애니모드 패션슬리브를 추천한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