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텔레콤] 포탈리온 슬림한 27형 LCD 모니터 ‘OTD2700W’ 신모델 출시

반응형

-27인치 HDMI, 스피커 내장형 모니터 선봬-
LCD모니터 전문 제조기업 ㈜오리온텔레콤에서 27형 신모델을 출시했다.

 

 

이달 선보일 OTD27OOW27 LCD모니터 중 가장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16:9 화면 비율과 1080p(19201080)의 해상도, 상하 160, 좌우 170도의 시야각을 지원한다. 최대 80,000:1의 동적 명암비를 실현하고, 5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해 그라데이션 및 세부 색채를 깊이 있게 표현하는 동시에 잔상 없는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HDMI 단자와 스테레오 스피커를 추가로 지원,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하에 출시된 제품이다.

또한, 강화유리를 옵션으로 채택하여 PC방 환경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OTD27OOW IPTV 디지털방송화에 발맞춰 HDMI 단자를 셋톱박스와 연결하여 선명한 화질의 HD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콘솔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오리온텔레콤 관계자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신모델을 출시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요청에 귀기울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1년 무상 출장 A/S로 고객의 편의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