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지포스 GTX460 스타크래프트 II 패키지선보여

반응형

세계적인 그래픽카드 및 메인보드 제조사인 PC 파트너 리미티드(PC Partner Limited)조텍(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 )’에서 지포스 GTS450, GTX460 스타크래프트 II 그래픽카드 패키지를 내놓았다.

NVIDIA 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포스 GTX460 1GB 제품군에는 스타크래프트 II 30일 무료이용권이, 그 밖의 그래픽카드 제품군에는 스타크래프트 II 7시간 무료체험판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GTS450 제품군의 경우에는 스타크래프트 II 7시간 체험판 이외에 영화쿠폰과 스타크래프트 II 30일이용권, 고급노트북가방을 선물로 증정하는 경품이벤트 응모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GTS450 경품 이벤트는 들어있는 경품쿠폰의 응모번호를 http://www.nvidia-fox.com/event/gts450 에 입력하면 된다.

 

조텍코리아는 현재 “ZOTAC CUP 스타크래프트 II 클랜팀배틀전을 곰TV에서 진행하며 큰 호응을얻고 있다. 저녁 9 30분에 곰TV 채널 4006번에서 가림토 김동수 해설의 진행되는 이번 게임대회는 마지막 최강의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4강전이 준비되어있다.  1021일과 22일에 4강전이, 23일에 결승전이 펼쳐지게 된다.  4강전에는 최고의 스타크래프트 II 팀들인 oGs, Prime, NEX, fOu 가 당당히 올라와 있어 더욱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경기가 기대된다.

 1위 클랜에게는 상금 200만원, 2위클랜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각각 주어지는 이번 대회는 단일성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추후 계속 이어질 예정이며 추후에는 초청 클랜 및 대회의 규모와 운영에서도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조텍은 스타크래프트 II 팀인 fOu 팀을 로고스폰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스타크래프트 II 커뮤니티인 www.playxp.com 에서 자사의 지포스 GTS450AMP 그래픽카드를 걸고 fOu팀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