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한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마우스패드 ‘Ozone Ground Level’ 4종 출시

반응형

컴퓨터주변기기 유통업체 앱솔루트코리아 (대표이사 이태화 www.abko.co.kr )유럽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이밍 마우스패드 Ozone Ground Level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Ozone Ground Level 시리즈는 개발단계부터 게이머들의 환경을 고려해 제작된 제품으로 크기와 두께에 따라 4종류로 구별된다. 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니 사이즈의 Ground Level S 가로 250mm, 세로 210mm, 두께 2mm로 휴대가 용이하고, 미디사이즈의 Ground Level 은 가로 320mm, 세로 285mm, 두께 2mm이며, 프로게이머들이 즐겨찾는 대형 사이즈의 Ground Level L 제품은 가로400mm, 세로 320mm, 두께 3mm로 제작되었다.

그 중 눈여겨볼 제품은 한국 게이머를 대상으로 장시간 사용시 가장 편안한 두께와 재질, 사이즈 등의 게임환경에 대한 테스트를 거쳐 가장 이상적인 제품으로 건의된 가로 320mm, 세로 285mm, 두께 6mm의 패브릭 소재로 주문 제작된 Ground Level XT 제품이다. 앱솔루트코리아의 요청으로 개발된 Ground Level XT 제품은 게임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넉넉한 사이즈로 레이저 방식과   옵티컬 방식의 마우스 모두와 호환되며, 6mm의 두툼한 쿠션은 장시간의 게임에도 팔목을 부드 럽게 지탱하여 게이머의 피로도를 최소화 시켜준다.  

앱솔루트코리아 관계자는 “ Ozone Ground Level 시리즈는 마우스의 오작동을 미연에 방지하고   최상의 게임 컨디션을 제공하기 위해 특수 재질의 패브릭 소재를 채택하여 바닥면의 지지력이  향상되었으며 우수한 슬라이딩 감과 정확한 브레이킹이 가능한 제품 이라며, “ 앞으로도 Ground Level XT 제품과 같이 한국인의 체형과 게임에 맞는 제품을 테스트해 우리 실정에 맞는 제품 개발이 이루어지도록 Ozone Gaming에 피드백 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앱솔루트코리아의 노력처럼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대중적인 보급형 게임장비가 지속적으로 출시되기를 기대한다.      

Ozone Gaming 제품문의 사항은 앱솔루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abko.co.kr) 및 고객지원  센터(02-7166-114)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