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게이머를 위한 게임락 PALIT RTX 2080 SUPER GR (GameRock) 출시

반응형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 팰릿(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기존 RTX2080 라인업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PALIT RTX2080 Super GR(GameRock) 시리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PALIT RTX2080 Super 칩셋이 적용된 게임락(GAMEROCK) 시리즈는 게임락 프리미엄(GRP : GameRock Premium)과 게임락(GR : GameRock)으로 새로운 이름을 달고 선보였다.
먼저 PALIT RTX2080 Super GRP 그래픽카드는  부스트 클럭 1,860MHz이며 PALIT RTX2080 Super GR 그래픽카드는 부스트 클럭 1,815MHz로 동작성능에서 차이가 있다. 2개 제품 모두 사전 선별된 GPU를 적용하여 보다 높은 성능과 함께 제조사가 보증하는 안정성까지 함께 확보한 제품이다.
또한 보다 높은 성능을 원하는 경우라면 PALIT의 독자 OC 유틸리티인 썬더마스터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손쉽게 추가 OC가 가능하다.

 

Dr.MOS 등 고품질 전원부 부품이 적용된 10+2 페이즈 전원부가 적용되어 장시간 게임을 즐기더라도 뛰어난 안정성과 OC 효율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PALIT RTX2080 Super GR 시리즈는 외관 디자인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데 제품 중앙에 Y형 RGB LED가 적용되어 화려한 튜닝효과도 함께 제공한다.
이러한 Y형 RGB LED는 외적인 튜닝효과 뿐만 아니라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서 컬러가 변경되는 설정 등도 가능해 하드웨어 모니터링 기능까지도 함께 제공한다고 하겠다.

 

 

발열처리 부분에 있어서도 6-Pole 팬 모터와 터보 팬 블레이드 2.0 신기술이 결합된 강력한 쿨링팬이 적용되어 동급 최고수준의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후면에는 게임락 스페셜 디자인 패턴이 적용된 백플레이트가 적용되어 그래픽카드 기판의 휘어짐 등을 방지한다.

타사 제품과 차별화되는 특별한 듀얼 바이오스 기능도 적용되었는데 1번 바이오스에서 오류가 발생하더라도 다른 2번 바이오스가 자동 활성화하여 그래픽카드를 완벽하게 보호한다. 이러한 보호기능에 더해 2번 바이오스 모드로 적용할 경우 0dB 무소음 테크놀러지가 적용되어 인터넷, 문서작성 등 부하가 없는 상태에서 팬이 정지하여 무소음 환경을 구축해 준다.

새롭게 출시된 PALIT RTX2080 Super GR 시리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제품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