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불량나면 2만원권 문화상품권 드립니다

반응형

7월 한달간 제품 구매후 10일 이내에 불량이 발생할 경우
세계적인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C Partnet Limited 조텍(www.zotackor.com)’ 이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구매 후 10일안에 불량이 발생할 경우 2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조텍코리아에서 유통한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반듯이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여야 한다. 조텍의 고객센터에서 불량판정이 날 경우에 바로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며 2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조텍코리아의 김성표 대표이사는세계 최고의 그래픽카드 제조사답게 품질과 불량률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우리는 구매 후 발생하는 서비스보다 오히려 불량품이 발생하지 않도록 생산단계에서부터 고급자재를 사용하고, 품질관리에 더욱 집중하여 불량률 0%에 도전하는 기업이다.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최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것이 목표다라고 밝혔다.

 

PC Partner Limited는 국내 브랜드 컴퓨터 80% 이상에 그래픽카드 및 미니메인보드를 OEM 공급하고 있으며, 엔비디아 그래픽카드와 더불어 최고의 기능과 다양한 사이즈를 가진 고급형 미니 메인보드 시장을 타깃으로 와이파이를 장착한 mATX, itx 보드와 세컨컴퓨터 개념의 미니베어본을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다

 

문의전화 : 조텍코리아 02-3271-7300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