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심플함과 성능으로 말한다. ‘ Hacker G945 버추얼 7.1 헤드셋’ 출시.

반응형

컴퓨터주변기기 업체 앱솔루트코리아 ( 대표이사 이태화 http://www.abko.co.kr ) 에서 대한민국 대표 게이밍 장비 Hacker 브랜드의 G945 버추얼 7.1 채널 헤드셋을 출시했다. 앱솔루트 Hacker G945 버추얼 7.1 게이밍 헤드셋은 심플한 헤어밴드형의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드라이버 설치 시 가상 7.1 채널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감상에도 강력한 입체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어쿠스틱 옵티마이저 기술을 통해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고, 18Hz~22,000Hz의 폭넓은  주파수 대역폭을 지원하고 있어, 게임사운드와 영화감상에 적합한 안정적인 음질을 체험할 수  있으며, 유연하고 편리한 마이크로폰을 통해 깨끗하고 선명한 음성을 전달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장시간 착용에서 야기될 수 있는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272g의 경량으로 제작    되었으며, 소프트 한 이어패드를 통해 귓바퀴 눌림 현상을 최소화 하였다. 또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한 미니멀 한 하이그로시 디자인을 채택하여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으며, 헤드셋 우측 유닛과 볼륨컨트롤러에 붉은색 LED를 장착하여 멋스러움을 더 했다. 

  

앱솔루트코리아 이태화 대표는 “ Hacker 브랜드를 대한민국 대표 게이밍 장비라는 슬로건에  걸맞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최상의 성능, 합리적인 가격, 트랜디 한 디자인, 고객만족    서비스 라는 기본 명제를 바탕으로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 고 전하며,      앞으로도 최신 트랜드와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참신한 아이템을 개발하여 새로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 문의는 앱솔루트(http://www.abko.co.kr)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02-716-6114)   통해 보다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