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 eSPORTS] 국내 론칭 1주년 기념 릴레이 기획전 진행.

반응형
- 게이밍 이어폰,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등 한달 간 릴레이 기획전 진행

 

글로벌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인 Tt eSPORTS(www.ttesports.com)의 한국 수입사 피에스코(대표:박상원 www.piesco.co.kr) Tt eSPORTS의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베스트셀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Tt eSPORTS 베스트셀러 기획전 첫 번째 행사 제품은 게이밍 사운드를 위해 최적화한 ‘이저러스(Isurus)’ 게이밍 이어폰으로,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이어폰 보관용 하드 케이스(hard-case)와 이어폰 줄감개를 증정한다.

 

이저러스(Isurus)는 이미 국내외 많은 유저들에게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이어폰으로 평가 받고 있는 제품으로, 영화 감상이나 게임시 높은 몰입도와 사실적인 표현을 위하여 한 단계 발전된 드라이버 유닛을 적용하여 중저음의 웅장함과 선명한 고음의 밸런스를 맞춰 폭넓은 게이밍 사운드를 실현한 제품이다.

 

커널형(In-Ear) 타입의 이저러스(ISURUS) ELECTRO-PLACED 마감을 적용해 주변 소음을 최대한 줄여 높은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 최적화 설계되었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뛰어난 밀착감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이어폰과 마이크가 일체형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핸드폰과의 연동은 물론 PC 게임시에도 제공되는 오디오 연장 케이블(Y커넥터)을 통해 높은 출력의 사운드와 마이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이밖에도 이저러스(Isurus)는 현재 스타크래프트 2 프로게임팀인 프라임(PRIM)과 서든어택 여성프로팀인 SJ게이밍(Gaming)에도 협찬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컴퓨터 종합 쇼핑몰인 컴퓨존, 아이클럽, 조이젠, 엘씨디존, 피씨포올, 피씨닥 등을 통해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문의전화 : ㈜피에스코 02)707-3950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