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하이테크] 국내 헌트키 브랜드 공식 수입 결정 출시.

반응형

㈜ 유한하이테크, 새로운 도전 “제스트 브랜드 런칭에 이어 헌트키 브랜드 공식 수입 결정” 본격적인 소비자 중심 기업으로 변화 시도.

-소비자의 신뢰 확보를 위해 커뮤티니 사이트를 통해 필드테스트 시작.

 

 

 

 

       < 쿨엔조이-www.cooln.kr>                                                            <파코즈하드웨어-www.parkoz.com>


 
국내 컴퓨터 제조 및 시스템 조립 전문업체 주식회사 유한하이테크의 행보에 주목이 된다.

 

-유한하이테크 "두손으로 시장을 잡겠다."

1983년 국내에서 제조업을 시작하여 OEM 전문기업으로 명성이 높은 ㈜유한하이테크는 올 4월 ZEST 브랜드 공식 런칭과 더불어 리테일 시장에 PC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를 출시한바 있으며, 중국의 유명 파워서플라이 전문업체 “HUNTKEY”와 의 기술제휴를 인연으로 공식 국내 수입사로 결정이 되었으며, 빠르면 9월 중순경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식 판매가 되는 제품은 450W, 500W APFC, 600W 80PLUS BRONZE, 900W 80PLUS SILVER 네가지 제품이며, 런칭과 더불어 10월 초 HUNTKEY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미 국내시장에 런칭이 된 경험이 있는 이 제품들은 홍보 차원에서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공급될 예정이다. 
 


-HUNTKEY POWER " 과거를 바로 잡고 미래를 보겠다," 유한하이테크의 숙제는?

제스트 및 헌트키 판매에 총괄을 맡고 있는 한중구 과장은 ” 헌트키가 유독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못받고 있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으나 그동안의 수입사측에서 대응을 제대로 하지 못한 부분과 가격의 다운을 위해 저렴한 부품 사용을 강요한 부분이 소비자들로부터 등을 돌리게 만든 가장 큰 원인으로 판단됩니다. ZEST ICEING 파워 런칭을 통해 헌트키 기술 파트와 기술 제휴를 맺은 것을 인연으로 헌트키 파워의 우수성을 알고 있으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과거의 명성을 되찾고 싶은 마음이 있어 헌트키 본사측과 다시 한번 국내 시장 진출에 대한 결정을 이끌었습니다. 과거의 헌트키 명성을 다시 얻고 품질에
대한 불식을 만회하고자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저렴하고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진행할 것이며, 꾸준히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트랜드에 맞는 제품을 개발한다면 반드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의 헌트키에 대한 반응은 우호적으로 변할것임을 확신합니다.”

 


이 밖에도 ㈜유한하이테크는 ㈜세송 씨엔씨(대표:구희준)와의 총판 체결을 통해 국내 유통은 물론 고객센터 업무지원으로 과거대비 월등한 A/S및 고객 지원서비스를 제공,  종전에 헌트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의 A/S 또한 유한하이테크에서 책임지기로 협의 했다.
이로써, 그 동안에 많은 판매처로 혼동이 심했던 헌트키 파워가 제자리를 찾은 셈이며, 앞으로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기대 해 본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