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ZXT] 하이브리드 듀얼팬 장착한 Tempest 410 Elite 케이스 출시.

반응형

PC주변기기 전문업체 마이존(대표 유호근)은 게이밍 PC케이스 제조업체인 NZXT의 신제품 Tempest 410 Elite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NZXT Tempest 410 Elite는 내 외부를 블랙색상으로 도장처리한 심플한 타공타입의 외형 디자인에 5개의 120mm 팬을 장착하였고 강력한 냉각 성능과 무소음의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하도록 상단에 2열 라디에이터 설치 공간과 수냉홀을 통해 최고의 쿨링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의성을 염두에 둔 다양한 기능들을 접목시킨 하이엔드 PC용 케이스이다.

 

이 제품은 최상의 쿨링성능을 위해 전면에 2개의 120mm 블루LED, 상단에 2개의 120mm, 후면에 1개의 120mm팬 총5개의 팬이 장착되어 최상의 쿨링성능과 튜닝효과를 더한 제품이다. 하단 독립형 파워 쿨링 시스템을 채택하여 시스템 내부 온도와는 별도의 독립된 냉각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한 전면 하이브리드 듀얼팬은 공기 유입이 많은 전면팬에 탈 부착이 용이하게 터치파워 방식을 적용하여 누구나 손쉽게 분리해서 먼지제거를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NZXT Tempest 410 Elite는 흡입구인 전면과 하단에 먼지필터를 장착해 먼지유입을 억제하며, 조립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230mm의 넉넉한 선 정리 공간과 선 정리홀을 제공하여 선 정리가 용이하다. 빠른 데이터 전송을 위한 USB3.0 지원, 상단에 별도의 수납공간을 두어 모바일 기기의 활용이 용이하며, 무나사 방식의 5.25인치 베이 3, 3.5인치와 2.5인치 통합드라이브 베이 8개를 적용하여 최대 8개의 하드디스크나 SSD의 장착이 용이하다. 그래픽카드는 최대 315mm 길이의 고성능 그래픽카드가 장착 가능하며, 170mm 높이의 대형 공냉 CPU쿨러 장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측면의 대형 투명 아크릴 윈도우는 케이스 내부 구조를 한눈에 파악하기 쉬우며 튜닝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이나, A/S문의는 ㈜마이존 대표전화 02-2120-3501~3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