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SKYHD CaptureX 구입시 HDMI 케이블 증정

반응형

(주)스카이디지탈 풀HD 1080P 해상도 캡쳐와 iPAD2 HDMI 미러링을 지원하는 ‘SKYHD CaptureX HDMI’ 구입시 최신버전의 HDMI 케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이벤트는 SKYHD CaptureX HDMI 구매 고객에게 최신버전HDMI(Ver1.4)케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2월 10일부터 한정수량 300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스카이디지탈의 SKYHD CaptureX HDMI는 콘솔게임기와 IPTV 셋톱박스, 블루레이 등 최신 디지털 기기와 연결해 최대 1080P@30fps해상도까지 화면을 캡쳐할 수 있으며, 압축률이 높은 H.264 인코더를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다. 또한, iPAD2화면에 나타나는 모든 것을 HDMI 미러링 시킬 수 있어, iPAD2에서 1080P로 출력되는 화면을 데스크탑 PC에서 HD급인 720P로 캡쳐 할 수 있다. 단, iPAD2와 데스크탑PC를 연결할 수 있는 Apple Digital AV Adapter가 별도로 필요하다.

(주)스카이디지탈은 “SKYHD CaptureX HDMI는 최신 영상기기의 화면 캡쳐뿐만 아니라 iPAD2 미러링 지원으로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 기간에 이용하면 추가로 구매했던 HDMI 케이블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