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 Z9 후속 모델 Z11 출시 예정.

반응형

국내 냉각솔루션 및 PC기기 전문업체 ㈜잘만테크에서 자사의 인기모델인 미들타워 Z9 Plus/Z9의 후속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모델명은 Z11로 케이스 상단 LED팬 유무와 USB 3.0 지원 유무에 따라 Plus 모델과 기본 모델로 구분이 된다.

 

Z11 모델 경우 Z9 모델보다 좀 더 외형적으로 커졌으면, 인상 깊은 디자인과 쿨링성이 강조되었다. 전면 베젤 전체적으로 메쉬 및 에어홀 처리가 되어있다. 특히, 전면 하단은 내부에서 최대 140mm 팬까지 장착 지원이 된다. 케이스 후면은 120mm 팬이 통풍구 역할을 하고, 수냉식 쿨링시스템을 위해 튜브홀처리가 되어있다.

 

Z11 케이스 상단 역시 쿨링시스템을 갖춰 쿨링성을 높이도록 했으며, 앞부분에는 외부기기를 놓고 연결 사용할 수 있게 거치대 공간이 있다. 양쪽에는 USB 포트 지원이 되는데, USB 3.0 지원은 Z11 Plus에 해당된다. 케이스 하단 역시 진동방진을 위해 고무패드가 부착되었고, 중앙부분엔 내부에서 추가팬 140/120mm 장착하도록 지원해, 팬 사용 경우를 위해 먼지필터가 기본 장착 지원된다.

 

Z11 사이드 판넬 역시 독특한 메쉬 디자인으로 처리가 되어있으며, 좌측(전면에서 볼 경우) 사이드 판넬은 Z9 Plus와 마찬가지로 아크릴 윈도우판 처리가 되었다. 제품의 크기는 208(W)x464(H)x504(D)mm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