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동영상에 강한 3D 내비게이션 런즈(Runz), GS1

반응형

차량용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런즈(Runz) 브랜드로 확고한 인지도를 얻고 있는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 매립가능한 온대시형 GS1 모델을 출시한다. 제이씨현시스템㈜은 이번 GS1 모델을 출시하면서 올인원, 매립형, 그리고 온대시형까지 내비게이션 전 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하게 되는 런즈 GS1’은 런즈 명성에 걸맞는 내비게이션 제품으로 매립장착이 가능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특히 동영상에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런즈 GS1’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1.44GHzCPU 사용런즈 GS1’1.44GHz급 최신 CPU를 적용하여 멀티미디어, 내비게이션 등 모든 기능을 빠르게 처리하게 된다. 텔레칩스 9201 CPU로 스펙은 720MHz+720MHz이다.

 

아틀란 3D+ 실시간 교통정보 평생무료

런즈 GS1’은 아틀란 3D맵과 YTN TPEG 교통정보 서비스를 채택해 막히는 길을 피해 빠르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하며, 3D맵 업그레이드와 교통정보 모두 평생 무료로 제공되어 추가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HD급 동영상 재생런즈 GS1”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재생 기능을 갖고 있다. HD급 동영상 파일(1280x720P, 5Mbps) 을 변환 없이 재생 가능하며, 내비+동영상, 내비+DMB PIP 기능을 제공한다.

 

매립 가능한 슬림한 디자인

런즈 GS1’은 온대시형 제품이지만 매립 가능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차량과 제품의 손상없이 매립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아반떼MDK5 차량의 트립을 지원하여 차량 매립시 순정형처럼 최적의 조화를 보인다.

 

이외에도 런즈 GS1’의 특징으로는 후방카메라 우선모드로 내비게이션 부팅시에도 후방카메라 화면으로 전환되고, Ublox 32채널 GPS 안테나 채용으로 초기 수신시간 단축 및 우수한 수신감도를 보여준다. 또한 리어 모니터를 연결할 수 있는 Video OUT 기능이 있어 리어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