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P67/H67 B3스테핑 메인보드 교체자에 1만원 문화상품권 증정 보상 프로그램 진행

반응형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

, 최근 이슈화가 된 인텔 P67, H67 등 6시리즈 칩셋 결함에 따른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사용자에 대한 후속 대응 방안으로 "기가바이트 P67/H67 메인보드 고객만족 1만원 문화상품권 증정 교체 서비스"를 발표하였다.

제이씨현시스템㈜에서는 "결함이 해결된 B3스테핑 6-시리즈 칩셋의 신속한 공급과 함께 고객 여러분의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기가바이트 및 인텔과 다각적인 측면에서 긴밀히 협조하여 그 결과로 3월 둘째주부터 B3 스테핑 6-시리즈 메인보드를 공급하며, 기존 B2스테핑 사용자에 대해서는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3월 15일 (화)부터 순차적인 교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기가바이트 P67/H67 교체 서비스는 타 브랜드에서 시행하는 일반적인 교체서비스가 아닌, 모든 기가바이트 P67/H67 B2 스테핑 기존 사용자에 대해 B3 스테핑 교체 조립비 지원 명목으로 "고객만족 1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여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의의가 있다. 

 

올해로써 창립 27주년을 맞이한 제이씨현시스템㈜에서는 "늘 ‘고객에게 기쁨을이라는 경영이념 하에 최고의 제품과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인텔 이슈 건에 대해서도 신속한 대응으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며, 믿고 기다려주신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보다 차별화된 고객 만족 교체 서비스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자세한
"기가바이트 P67/H67 메인보드 고객만족 1만원 문화상품권 증정 교체 서비스"는 아래와 같다.
 

  
제이씨현시스템(주), 기가바이트 6-시리즈 메인보드

- 고객만족 1만원 문화상품권 증정 교체 서비스 안내 -


   1) B3 스테핑 교체 온라인 사전 등록 기간 : 3월 7일 (월)

   2) B3 스테핑 교체 서비스 기간 : 3월 15일 (화) ~ 4월 30일 (토)

   3) B3 스테핑 고객만족 교체 서비스 내용

    
하나, 고객 만족 1만원 문화상품권 증정 (조립비 지원/1대 기준)
     
둘,   PC방 출장 교체 지원 (단, 조립비 지원 or 출장 서비스 택일)
     
셋,   왕복 택배비 무상 지원 (한진택배 권장)
     
넷,   8 to 8 상담 서비스 실시
            (1577-3367/고객 상담 오전 8시 ~ 오후 8시 연장시행)



   4) 고객만족 교체 서비스 세부 안내 및 사전 등록 : [바로가기]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