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2.5” 도킹형 외장 HDD 케이스 EZSAVE 블랙독 출시

반응형

(주)스카이디지탈 PC의 3.5“베이 및 5.25” 베이에 자유롭게 장착이 가능하며, USB 2.0과 SATA를 모두 지원해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사용할 수 있는 2.5“ SATA HDD용 다용도 외장케이스인 EZSAVE 블랙독(BLACK DOCK)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단순한 외장케이스의 기능을 벗어나 PC의 비어있는 베이에 장착할 수 있는 3.5”베이 및 5.25“베이용 도킹모듈과 결합된 제품으로, 도킹모듈와 결합 시 고속의 SATA 인터페이스로 구동되어 데이터저장은 물론 OS용 하드디스크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도킹모듈과 분리 시 PC의 사용 환경에 따라 USB 2.0 이나 SATA를 지원하는 외장형 하드디스크로 사용이 가능하다.

집 또는 회사,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을 넘나들며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USB만 지원하여 활용성이 제한적인 일반적인 외장케이스의 한계를 뛰어넘은 다용도 제품이다. 본체의 재질은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어 하드디스크의 열을 빠르게 방출하며, 알루미늄 특유의 헤어핀 무늬로 디자인적인 감각 또한 살렸으며, 슬림한 크기와 122g의 가벼운 무게 및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휴대성을 높였다.

(주)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기존 외장형 하드디스크의 고정관념을 깨고 집과 회사, 또는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넘나들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 이라며 “데이터의 이동이 잦은 사용자를 겨냥한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주)스카이디지탈은 외장형 HDD / 스토리지 제품군에 EZSAVE 브랜드를 새로 런칭하고, 관련 신제품을 대거 출시할 계획이다.

가격 : 49,000원선
문의 : (주)스카이디지탈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