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월드컵 릴레이 이벤트

반응형

대한민국 첫골의 주인공은?”

조텍의 명품 3종 메인보드를 선물로 드립니다

세계적인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미니컴퓨터 제조사인 조텍(www.zotackor.com)’ 에서 대한민국 첫골의 주인공은? 어떤 방법으로?” 라는 타이틀로 월드컵 우루과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이 첫골을 넣는 선수와, 골을 넣는 방법을 헤딩슛, 프리킥, 일반슛 3가지 중 선택하여 맞추는 이번 이벤트에는 경푸믕로 조텍의 3종 명품 메인보드와 문화상품권 20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충실한 전원부와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있는 WiFi 가 장착된 ZOTAC H55-iTX Wifi 메인보드가 1등경품으로 지급되며 인텔의 아톰 D510 프로세서와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Wifi 가 장착된 ZOTAC NM10-iTX Wifi 메인보드, 그리고 intel 775 소켓을 사용하는 CPU를 장착할 수 있는 ZOTAC G41 mATX 메인보드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컴퓨터관련 유명 커뮤니티사이트인 파코즈(www.parkoz.com)와 플레이웨어즈(www.playwares.com)에서 진행된다.

지난 스페인 평가전부터 5번째 진행되는 조텍, 월드컵 릴레이 이벤트는 대한민국이 8 강에 올라갈 경우, 자사의 미니컴퓨터인 ZBOX 제품 등의 경품으로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이벤트를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