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알시스템, 플라워 디자인의 슬림 ITX 케이스 V40 출시

반응형

PC 케이스 & 파워서플라이 및 쿨링시스템 전문 제조기업 (주)쓰리알시스템(3R SYSTEM, www.3rsys.com 대표:류정무)에서 플라워 디자인의 슬림 ITX 케이스 V40 출시합니다.


우아한 양귀비꽃이 피어난 감성적 플라워 디자인으로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한 슬림형 ITX 케이스인 V40은 마이크로 ATX 파워 설치 및 5.25 베이를 사용하는 일반 ODD를 설치할 수 있어 범용성을 높였습니다. 어디에나 어울리고 스타일이 살아 있는 슬림형 ITX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어 영화감사용 HTPC 시스템이나 웹서핑용 PC, 혹은 거실 PC, 세컨드 PC, 간단한 업무용 시스템 등을 손쉽게 꾸밀 수 있습니다. 측면에는 CPU 및 파워, 하드디스크 쿨링을 위한 에어홀이 있으며 상단에는 배기를 위한 60mm 쿨링팬이 기본 제공되어 내부 쿨링을 도와줍니다. 외부에는 USB 2.0 x 2ea 포트와 HD 오디오 포트를 지원하여 각종 주변기기 사용이 편리합니다.


ITX 케이스인 V40은 내부에 ODD 베이 1개 및 HDD 베이 1개를 제공하여 하드디스크와 일반 ODD를 장착할 수 있으며 조립 시 안정성을 위해 샤시를 이중절곡 처리하여 손이 베일 염려가 없습니다. 상단에 60mm 쿨링팬이 장착되어 있어 내부 쿨링에 도움을 주며 후면엔 4개의 슬롯을 제공합니다. 양 측면에는 하드디스크 에어홀이 있어 하드디스크 쿨링에 도움을 줍니다. 조립의 편리성을 위하여 손으로 오픈이 가능한 손 나사가 제공됩니다. 메인보드는 ITX 보드를 장착하실 수 있으며 파워는 마이크로 ATX 파워를 사용하고 파워를 하단에 위치시켜 내부와 독립된 쿨링을 합니다.


- Spec -
Dimension(Chassis) : 85(W) x 290(H) x 340(D)
Dimension(Total) : 150(W) x 322(H) x 375(D)
Drive Bays : 5.25 x 1ea, 3.5 x 1ea (Hidden : 1)
M/B Form Factor : ITX
PSU Form Factor : Micro ATX
Colors : Black, Red
Top Fan : 60mm x 1ea
Cooling : Side Airhole / Power, HDD Airhole
Port : USB 2.0 x 2ea / HD Audio
Expansion Slots : 4 Slots

상세정보 : http://www.3rsys.com/products/view.asp?navi=case&idx_num=182
가격 : 2만원대
문의 : (주)쓰리알시스템(www.3rsys.com) / Tel : 02-703-7136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