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LE] 지포스 GTX650 먼지필터 D5 1GB 신제품 출시

반응형

"탈착형 먼지필터 장착의 AXLE 지포스 GTX650 먼지필터 D5 1GB 신제품 출시" 그래픽카드 제조사 AXLE의 한국 파트너인 엑슬비젼코리아(www.axle3d.co.kr)에서 엔비디아의 새로운 보급형 라인업 제품인 AXLE 지포스 GTX650 먼지필터 D5 1GB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AXLE 지포스 GTX650 D5 1GB 제품은 엔비디아의 새로운 보급형 라인업 칩셋군인 GTX650 칩셋이 탑재되어 있으며 1058MHz의 코어 클럭과 5000MHz의 메모리 클럭으로 작동된다. 더불어 대용량의 1GB GDDR5 메모리를 갖추고 있어 더욱 다양해진 어플리케이션이나 고사양의 3D 게임환경등에 최적화된 성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주목할점은 PC케이스 후면 외부에서 직접 탈,장착이 가능한 구조의 그래픽카드 내부 먼지필터(Fil-so-Good) 시스템이 기본 장착되어 있는 부분이다. 먼지로 인한 그래픽카드의 조기불량 및 제품폐기와 재구매에 따른 비용발생 및 PC 사용상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한 기능적인 구성으로 되어있다. 


(주)엑슬비젼코리아의 담당자는 "아직 부족함도 많겠지만 지금껏 먼지로 인한 그래픽카드 제품의 불량발생 문제를 조금이나마 개선해 보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국내 순수개발된 Fil-so-Good (FSG) 그래픽카드 먼지필터 시스템 제품들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제품문의 : (주)엑슬비젼코리아
(www.axle3d.co.kr / tel : 718-2798)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