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SNS에 ASUS CSM을 알려라! 이벤트 진행해

반응형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는 ASUS 메인보드 제품군의 제품 가치를 대폭향상 시켜주는 ASUS CSM(Corporate Stable Model) 시리즈 제품군 출시를 기념하여 SNS 퍼트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CSM 프로그램은 이미 전세계 1천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CSM 프로그램을 소호(SOHO) 및 개인사용자 영역까지 확대하면서 더욱 영역이 확대된 솔루션이라고 하겠다.개인사용자의 경우 CSM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약 5만원 상당가치의 ACC (ASUS Control Center) 소프트웨어가 무료 제공된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있다고 하겠다.ACC (ASUS Control Center) 소프트웨어는 프리미엄 기능을 제공하는 원격 제어 프로그램이다. PC에 설치된 소프트웨어들을 원격 제어하는 기능은 물론 바이오스 설정까지도 연동하여 제어가능해 다수의 PC에 대해서 보안 및 유지 보수기능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또한 스마트폰으로도 손쉽게 제어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라도 내가 사용하는 PC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개인이외에 소규모 사업장, 소호(SOHO)등에서 CSM 프로그램을 적용할 경우 보다 원활한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 CSM 기술교육을 받은 STCOM 전문 엔지니어의 무료 기술상담을 받아 볼 수 있는 점도 장점이라고 하겠다.CSM 프로그램 적용 및 ACC 프로그램 코드키는 모델명 끝 부분에 CSM에 표기가 있는 제품을 구입하면 기본 제공되게 된다.제품의 활용도를 더욱 극대화해주는 CSM 시리즈 제품군 출시를 기념하여 STCOM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기본적인 제품 특성을 알리기 위한 "SNS ASUS CSM을 알려라!" 포토샷 이벤트를 진행한다.이 이벤트는 간단하게 사용하는 SNS CSM 시리즈 제품 박스 이미지 또는 관련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event@stcom.co.kr로 해당 URL을 보내면 모바일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추첨없이 등록 후 신청만 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많은 호응이 기대되는 이벤트라고 하겠다.

기타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이벤트 담당자(event@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에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