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6월 모니터 구매고객 대상 모바일 문화상품권 증정 행사 시행

반응형

벤큐 모니터 포토후기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 100% 증정

4K HDR 지원하는 EL2870U, EW3270U 구매 후 신청서 작성하면 PS4 소니 듀얼쇼크4 무선컨트롤러 증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 http://www.peachvalley.co.kr/)와 함께 6월 자사의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를 작성한 3명에게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를 추가로 증정하는 포토후기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토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6월 중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 100% 증정하는 행사다. 포토후기 우수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는 부드러운 화면 전환과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는 벤큐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EX3501R, EX3203R) PKL, PKC공식 모니터로 성능을 인정받은 벤큐 조위 이스포츠 모니터(XL2720)을 추가로 증정한다.

 

 

6월 중 4K HDR을 지원하는 EW3270U EL2870U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0(신청서 작성 기준)에게는 5만원 상당의 PS4 소니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를 증정해 구매 혜택이 더욱 풍성해졌다. PS4 무선 컨트롤러 증정 행사는 포토 후기와 중복 신청이 가능하며, 네이버 오피스 폼(http://naver.me/5khY3HvQ)에서 간단한 구매 인증 절차만 거치면 신청이 완료된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 모니터는 아이케어, 게이밍, 비즈니스, 디자이너, 사진가 등 사용자의 환경을 분석하고, 거기에 최적화된 색상과 기능을 탑재한 제품을 생산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특히 6월 소니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를 추가로 증정하는 EW3270U EL2870U는 모두 4K 해상도와 HDR 기능을 지원해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PS4 Pro)와 좋은 궁합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PS4 게임에서 뛰어난 해상력과 HDR 지원 영상으로 더욱 큰 감동을 느끼고 싶은 게이머들은 EW3270U, 대전이나 슈팅 등 경쟁 게임에서 빠른 응답속도와 인풋렉으로 정확한 컨트롤을 원하는 게이머들은 EL2870U 제품이 적당하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