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ASUS 메인보드와 써모랩 CPU쿨러와 기술협력 진행

반응형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써멀 디자인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쿨링 솔루션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써모랩(이하, 써모랩)사와 기술협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술협력은 국내에서 폭넓은 사용자층을 가지고 있는 ASUS 메인보드 제품군과 필수적인 장착부품인 CPU 쿨러 제품군 등과의 장착 호환성 등에 대한 사전정보를 고객분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선제적인 고객지원 일환으로 양사가 협의한 결과이다.

써모랩 CPU 쿨러 제품군 등 전제품에 대해 테스트용 부품을 제공받아  STCOM 고객지원센터에 비치하여 ASUS 메인보드와 써모랩 제품군에 대한 간섭여부 등 호환성 테스트를 상시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현재 출시된 제품 뿐만 아니라  양사가 신제품 출시나 개발을 진행할 때도 적극적으로 기술협력을 통해 보다 원활하고 최적화된 호환성을 가진 제품들을  고객분들에게 제공하는 부분에 대해서도 협의되었다.

STCOM의 마케팅담당자는 이번 기술협력은 사후 고객지원의 개념을 뛰어넘어 보다 적극적이고 선제적인 고객기술지원을  펼쳐 나가고자 하는 정책이라며 기술협력은 물론 공동 마케팅 부분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