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AORUS H5 RGB Fusion 게이밍 헤드셋 공식 출시

반응형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는 2019년 3월 7일(목) AORUS H5 RGB FUSION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

 

 

그 동안 기가바이트는 자체의 게이밍브랜드인 AORUS를 내세워 마우스부터 키보드, 마우스 패드에 이르기 까지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뛰어난 스펙과 성능에 더해 화려한 디자인과 RGB LED를 장점으로 한 컬러감성까지 대다수의 게이머들이 원하는 니즈를 충족해오고 있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출시하는 AORUS H5 RGB FUSION 게이밍 헤드셋은 직경 50mm의 베릴륨 소재의 스테레오 드라이버를 장착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역동적인 게이밍 컨셉의 멋진 외형, 이어컵을 감싸는 AORUS 팰콘 RGB LED가 주요 장점으로 AORUS 만의 인터페이스인 RGB FUSION 2.0으로 LED를 컨트롤하면 이에 호환되는 동일 브랜드의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각종 PC컴포넌트가 마치 하나로 연결된 것 처럼 동시에 색감과 동작패턴을 조정할 수 있어 진정한 패밀리 룩을 완성하게 된다.

 

 

 

또한, 게임 플레이 중 간단하게 볼륨 조절이 가능하도록 인라인 사운드 컨트롤러가 헤드폰 케이블 쪽에 마련되어 있어 소리조절 뿐만 아니라 마이크 온오프 스위치로 간편히 사용 가능하다.

게임플레이 중 커뮤니케이션에 필수인 마이크는 고감도의 지향성을 특징으로 필요한 음만 뽑는 경우에 적합하며, 게이머의 목소리는 깨끗하게 전달하면서도 주변의 소음레벨은 크게 감소시킬 수 있어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 덕분에 분리가 가능해 음악감상 전용 헤드폰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의 담당자는 오늘 선보이는 AORUS H5 게이밍 헤드셋은 내장된 베릴륨 드라이버 덕분에 단순한 게이밍 기어를 넘어 음악청취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맑고 균형 잡힌 음감을 갖췄다고 전하면서, 무늬만 그럴듯한 제품이 아닌 AORUS 라인업 중 또 하나의 명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