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듀얼-킷 RGB! 기가바이트 AORUS RGB 16GB (8GB*2) 메모리 출시!

반응형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 게이밍 & 튜닝PC RGB 시스템 구축을 위한 기가바이트 AORUS RGB DDR4 3,200MHz 16GB (8GB*2) 듀얼-킷 메모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기가바이트 AORUS RGB 메모리는 게이밍 & 튜닝 시스템을 위해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에 이어 RGB 튜닝 메모리까지 핵심 부품 라인업을 지속해서 선보이는 기가바이트의 신제품이다. 빠른 속도와 안정적 작동, 그리고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는 AORUS RGB 메모리 제품을 이용해 사용자가 기가바이트 AORUS 하이앤드 컨셉 시스템을 구축 가능하다.

 

 

 

 

특히 튜닝PC의 대세인 RGB 튜닝의 트렌드에 맞게 화려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RGB LED와 기가바이트의 RGB 튜닝 기술 "RGB 퓨전 2.0"을 탑재하여 다양한 RGB 튜닝 메인보드와 싱크 가능하며, 뛰어난 퍼포먼스와 호환성을 모두 만족시킨다. 또한, 다양한 크기 및 라인업의 메인보드 제품에서 사용 가능한 AORUS RGB 메모리로 사용자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여 만족도를 높여준다.

 

 

 

 

 

기가바이트 AORUS RGB 메모리는 SK하이닉스 모듈을 탑재하여 안정적이고 뛰어난 오버클럭 퍼포먼스를 겸비했으며, 메인보드의 XMP를 이용하여 3,200MHz 까지 어려운 설정 없이 오버클럭을 손쉽고 단번에 가능하다. 또한, 발열을 최소화하고 높은 시각적 만족감까지 제공하는 알루미늄 방열판을 탑재하여 보다 안정적인 시스템 작동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AORUS 메모리는 메모리 생산 전 모듈 100% 전수 검사와 출고 전 100% 번인 테스트를 진행하여 제작부터 출고까지 매우 꼼꼼한 생산관리가 이뤄지고 있어 불량률을 극-최소화하고 메인보드의 호환성은 극대화 했다. 또한, (주)제이씨현시스템에서 정식 유통하는 AORUS 메모리는 “Life Time Warranty" 서비스를 제공하여 무상 보증기간 내에 제품 불량 발생 시 1:1 교체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AS를 진행하여 일반 PC유저는 물론 PC방, 그리고 다양한 환경의 조립 PC업체를 대상으로 서비스와 품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