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캠핑과 무드등으로 충분한 할로겐램프 겸용 블루투스 스피커 BZ-CM880’ 출시

반응형

- 블루투스 탑재로 무선 환경을 통한 음악 감상

- 78mm (3인치) 스피커 유닛으로 고음질 구현

- 캠핑에 최적화된 할로겐 램프 채용

- 무드등으로도 사용하기 딱 좋은 스피커

- 4400mAh 배터리 내장으로 장시간 사용

- Power Bank 로 사용도 가능

 

 

캠핑을 즐겨하는 사람들에게 반가운 제품이 출시 된다.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www.britz.co.kr)는 블루투스 칩셋을 장착해 안정적인 무선 환경을 구현하며, 3인치 유닛과 할로겐 램프를 장착한 캠핑과 무드등으로 사용이 충분한 “캠핑용 할로겐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BZ-CM880” 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 ‘브리츠 BZ-CM880’은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무선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할로겐 LAMP 를 탑재해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4400 mAh 배터리를 내장하여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긴급할때 휴대폰 충전이 가능한 파워뱅크 기능도 내장하였다.

 

캠핑을 즐겨 하거나, 등산 낚시에도 딱 좋으며 특히 무드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LAMP 는 30,000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22-24LM 밝기를 보여준다. 배터리 완전 충전 후 약 12시간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안정감을 주는 따뜻한 할로겐 등을 채용하여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내장해 분위기에 어울리는 음악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브리츠 W830BT’는 2019년 2월 28일 출시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출시 기념으로 휴대용칫솔살균기 BZ-TB100 UV 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소비자 가격 : 129,000원

문의 : 브리츠인터내셔널 070-5080-1584 / www.britz.co.kr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