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황금돼지해 특별 이벤트 ASUS PRIME B450M-A 구매 시 멀티탭 증정 이벤트 실시

반응형

ASUS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최고의 품질과 가성비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ASUS PRIME B450M-A 메인보드 구매 시 멀티탭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PRIME B450M-A 메인보드는 AMD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를 완벽 지원하는 메인보드로서 향상된 데이터 전송속도와 오디오 성능 그리고 강력한 메모리 성능이 큰 특징인 ASUS 메인보드이다.

ASUS PRIME B450M-A 메인보드는 표준 USB3.1 Gen1 보다 2배 빠른 최대 10Gbps의 놀라운 데이터 전송속도를 제공하는 USB 3.1 Gen 2 Type-A와 최대 32G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하는 PCI Express 3.0과 2.0 대역폭의 M.2 슬롯을 제공한다.

또한, 아날로그와 디지털 분리로 다양한 방해요소를 감소시킨 오디오 쉴딩과 일본산 오디오 캐패시터를 사용하여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1000가지 이상의 장치들과 호환성 테스트, 8000시간 이상의 안정성 향상을 위한 내구성 테스트 등 ASUS 메인보드만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 기준을 통과한 제품이다.

ASUS PRIME B450M-A 메인보드 구매 시 멀티탭 증정 이벤트는 2019년 1월 31일까지 선착순 한정수량 증정으로 진행된다.

기타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를 참조하거나 이벤트 담당자 (is_lee@stcom.co.kr) 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