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강력한 쿨링 솔루션과 혁신적인 튜링 아키텍쳐 적용 PALIT 지포스 RTX 2080 Ti DUAL D6 11GB 출시

반응형

세계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엔비디아 튜링 아키텍처와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탑재한 PALIT 브랜드의 신제품 PALIT 지포스 RTX 2080 Ti DUAL D6 11GB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PALIT 지포스 RTX 2080 Ti DUAL 11GB 그래픽카드는 특별하게 설계된 울트라 듀얼팬, 아름다운 외형의 RGB LED, 최강의 냉각성능으로 기존에 출시되었던 그래픽카드 중 강력한 성능과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그래픽카드 제품이다.울트라 듀얼 쿨링팬으로 강력한 에어 플로우(Air Flow) 솔루션이 적용되어 소음이 커질 가능성이 높은 트리플 팬 적용 제품과 비교하여 쿨링 효과는 극대화, 소음은 최소화하는 설계가 적용되어, 이전 세대와 비교해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성능을 보장한다.

 

이처럼 사용자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설계가 적용되어 단순히 쿨링팬의 숫자만을 증가시켜 쿨링을 하고자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인 소음 발생 부분을 최소화 시킨 것이다.PALIT 지포스 RTX 2080 Ti DUAL D6 11GB 그래픽카드는 원천적으로 발열을 억제하기 위한 고품질 부품이 탑재된 Dr.Mos 전원부가 적용되었다.일반적인 MOSFET 전원부 부품과 비교하여 더욱 낮은 발열량을 보이는 Dr.MOS 고품질 전원부 부품을 적용하여 원천적으로 발열을 억제하는 설계가 적용된 것이다.특히, PALIT만의 독창적인 기술 'HoeyComb' 브라켓이 적용되 공기 흐름을 최대 15%더 원활하게 해주는 동시 발열제거와 소음을 최소화하는 기술이라 할 수 있다.

 

1680만 컬러 색을 표현하는 아름다운 외형의 RGB LED를 탑재하여 화려한 임팩트를 더한 자신만의 스타일로 컬러를 변화시킬 수 있으며,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색상이 변해 시각적인 만족감을 더욱 높여준다.보다 상세한 제품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