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AMD 파트너와 컴퓨존 회원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및 이벤트 진행!

반응형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AMD와 함께 AMD 파트너와 컴퓨존 회원을 대상으로 파트너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본 이벤트는 12월 5일(수)~12월 31일(월)까지 라이젠 프로세서가 익숙하지 않은 판매점들이 온라인 교육과 패키지로 제공되는 CPU와 메인보드로 라이젠 시스템을 직접 조립하고, 사용하는 경험을 제공하여 라이젠 퍼포먼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AMD 파트너 프로그램은 컴퓨존 딜러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동영상 교육을 이수하고 발급되는 교육 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컴퓨존 회원 아이디와 함께 전달 시 선착순 500명에게 파트너 패키지인 AMD 애슬론(Athlon) 200GE 기가바이트 A320M-H 메인보드를 제공한다.


 

또한, AMD 파트너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딜러 회원을 대상으로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라이젠 프로세서를 미처 사용해보지 못한 지역 판매점에 라이젠 프로세서에 대한 폭넓은 정보와, 라이젠 시스템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0인의 체험단을 선정하여 AMD 애슬론(Athlon) 200GE 기가바이트 A320M-H 메인보드를 일정기간 사용 후, 사진이 포함된 사용기를 컴퓨존에 등록 시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기가바이트 A320M-H 메인보드는 4K HDMI, NVMe M.2를 지원하고, 기가바이트의 듀러블 스탠다드 디자인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메인보드이다. 그리고 AMD 애슬론(Athlon) 200GE 프로세서는 2코어 4스레드의 전원부로 웹 서핑, 동영상 감상 등이 가능하여 사무용PC 및 가정용PC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을 선호하는 사용자들에게 메리트를 제공한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