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써멀테이크 Level 20 강화유리 에디션 풀 타워 케이스 국내판매 개시

반응형

- 써멀테이크 20주년 기념 Level 20 강화유리 에디션 풀 타워 출시
- 유저의 편리성을 위한 3개의 챔버 구조
- 써멀테이크 Riing Plus 140mm 탑재
- TT 프리미엄 PCI–E 3.0 Extender 케이블 및 Pacific Lumi Plus LED 제공
- 써멀테이크 TT RGB Plus 제품, Razer Synapse3 소프트웨어 동기화 지원

써멀테이크社 20주년 기념으로 수입사인 ㈜아스크텍에서 Level 20 강화유리 풀 타워 에디션을 출시하였다. 써멀테이크 Level 시리즈는 2010년 써멀테이크社 10주년 기념으로 처음 제작된 케이스로 출시 전부터 종래 볼 수 없었던 메카닉적 디자인과 BMW 디자인웍스(Designworks) USA와의 공동 프로젝트라는 타이틀로 세계 각국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으며, 2010,2011 2년 연속 독일의레드 닷(reddot design award)’ 수상은 물론, ‘iF(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일본의 ‘Good Design Award’ 수상 등 PC 케이스로는 이례적으로 세계 4대 디자인상을 모두 석권이라는 그랜드슬램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러한 바탕으로 또 한번의 획기작인 써멀테이크 20주년 기념 Level 20 강화유리 풀 타워 에디션을 출시하였으며, 기존 LEVEL 10 케이스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챔버 구조로 제작되어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써멀테이크 Level 20 강화유리 에디션 풀 타워 케이스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3개의 챔버 구조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제공하였다. 각 챔버에는 저장 장치, 파워 서플라이 및 메인보드의 시스템을 장착할 수 있는 깔끔한 구성을 자랑하며, 각 챔버에는 개방식 강화유리로 되어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강화유리를 열어 부품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또한, 강화유리 패널이 적용 및 각 챔버에 도어형 방식 구조로 챔버 곳곳에 있는 걸쇠를 통해 강화유리를 고정할 수 있다. 강화유리의 장점인 생활 흠집에 탁월한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강화유리를 통해 내부 시스템 환경에 비치는 RGB 효과를 연출하는 데 있어, 또 하나의 미적인 감각을 선사했다.


 


써멀테이크 Level 20 강화유리 풀 타워 케이스는 최대 E-ATX 마더보드 장착이 가능하며, 하단 부분에 3.5” HDD 2.5” SSD를 최대 2개 및 전면 저장 장치 챔버에는 총 6개의 가이드가 구성되어, 3.5” HDD 2.5” SSD를 겸용하여 장착할 수 있다. 또한, 후면에는 3.5” HDD 2.5” SSD를 최대 3개까지 장착할 수 있는 확장성을 보여주고 있다.
케이스에 빼놓을 수 없는 냉각 성능을 위해 써멀테이크 Riing Plus RGB 140mm” 3개가 탑재되어있으며, 써멀테이크社의 특징인 그래픽 카드를 수직 장착하기 위한 브라켓써멀테이크 TT 프리미엄 PCI–E 3.0 Extender 케이블제공 및 화려한 튜닝 PC를 위해 고급 네오디뮴 자석으로 모든 금속 표면에 장착이 가능한 “Pacific Lumi Plus LED 도 제공되어있다.
써멀테이크 TT RGB Plus 제품을 Razer Synapse3 소프트웨어에 동기화를 할 수 있으며, 레이저에서 지정한 게임을 통하여 사용자는 게임 모션에 따라 RGB 조명이 변하는 화려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으며, Razer Synapse3 소프트웨어의 동기화는 20184분기에 활성화될 예정이다.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는 써멀테이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있기에 써멀테이크가 20주년을 맞이할 수 있다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아스크텍은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과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