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코리아] 올해의 PC케이스라 불릴 수 있는 최고의 디자인 케이스 중 하나인 'GEMINI T' 케이스 출시예정!!

반응형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코리아(대표: 가길원) 현지시간 1120일에 신제품 GEMINI T 케이스를 출시예정 이라고 밝혔다.

 


COUGAR GEMINI T 케이스는 수직 GPU를 지원하는 화려한 RGB 조명은 성능과 혁신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 생각을 바꿀 수 있는 케이스이다.
COUGAR의 새로운 Trelux 기술은 GEMINI T 자체에 강력한 조명 시스템을 제공하며, 3개의 긴 RGB 전원 렌즈가 케이스 전면과 상단을 덮고 있습니다.
GEMINI T 케이스는 편리한 전면 패널 버튼을 통해 직접 제어할 수 있는 TreluxCOUGAR Core Box v2 또는 시스템 전반의 조명 동기화를 위한 호환 마더 보드의 5V에 연결할 수 있다. GEMINI TAsus Aura Sync, Gigabyte RGB Fusion, MSI Mystic Light Sync ASRock Polychrome Sync와의 호환성 인증을 받았다.

 


GEMINI T 케이스는 갈매기 날개 모양의 2개의 강화 유리 측면 패널이 독특한 디자인으로 컴퓨터 구성 요소를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공구 없이도 유지 보수 및 환기에 매우 편리하게 제작되었다. 냉각과는 별도로 유리창을 마주보고 있는 두개의 측면 팬이 GEMINI T 내부에서 환상적인 조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탈착식 필터가 달린 두 개의 대형 정면 환기구는 공기 흡입이 가능하며 상단 덮개 양 측면에도 두 개의 필터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ugargaming.com)이나 전화(02-704-7750) 확인 있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