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심플한 스텐드 타입의 마이크로폰 ‘ MP 100 ’ 출시

반응형

컴퓨터주변기기 전문 업체 앱솔루트코리아 (대표이사 이태화 http://www.abko.co.kr)에서 고성능마이크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할 MP100 마이크로폰을 출시했다.

 

  

앱솔루트 MP100은 콘덴서 방식을 채택한 고감도 마이크로폰으로 견고한 내구성과 저중심의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며, 제품 내 마이크 온오프 기능과 제품 후면부에   폰단자가 탑재되어 있어, 스피커 또는 헤드셋을 연결하여 사용자 환경에 맞게 선택적으로 활용 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다.      

 

또한 100~1600Hz의 넓은 주파수 대역폭과 2200Ohm의 낮은 임피던스 설계로 음원의 손실을  최소화 하였으며, 일반적인 콘덴서 마이크의 -65dB 대비 우수한 수준의 -58dB의 높은 감도로    일그러짐 없는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  

 

앱솔루트 MP100 마이크로폰은 회의장, 강의실, 방송실, 안내 데스트 등 다방면에 활용이 가능  하며, PC 및 오디오, 앰프 등과 호환이 가능하여, 연출되는 다양한 상황에 따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 문의는 앱솔루트(http://www.abko.co.kr)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02-716-6114)   통해 보다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