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넓은 호환성! 무선 컨트롤 포터블 스피커! - 로이체 HX-51P

반응형

국내 PC주변기기 전문업체 ㈜로이체는 올해 스마트 관련 주변기기를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국내 엔자텍 브랜드를 공식 수입 출시하면서, 자사의 브랜드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데, 이번에 자사의 브랜드로 포터블 스피커 HX-51P를 출시했다. 그럼, 로이체 포터블 스피커 HX-51P를 살펴보도록 하자.

 

 

 

 

 

 

일단, 제품의 팩키지 형태는 투명한 포장식으로 외부에서도 내부에 포장된 제품의 외형을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소비자로썬 구입 전 도움이 되는 부분이라 할 수 있다.

 

 

개봉해서 좀 더 살펴보면, 본제품인 포터블 스피커 외에 박스가 하나 들어있는데, 박스 표면에는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는 문구와 1년 무상 제품 보증 기간을 언급해주고 있다. 그리고, 제품의 기본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휴대기기 지원이 눈에 들어온다.

 

 

스피커를 비롯해 박스안에는 구성품이 들어있는데, 설명서, 무선 리모컨, 오디오 케이블, USB 전원 및 충전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

 

 

HX-51P

외형을 살펴보면, 일단 제품 색상은 2가지로 블랙/화이트로 출시가 되었다. 제품 상단 가운데는 컨트롤 및 버튼이 위치해 있는데, 원형 디자인의 컨트롤 주변에는 작동시 LED 램프(화이트모델-레드, 블랙모델-블루)가 들어온다. 그리고, 컨트롤에는 USB/SD 모드 변환의 모드 기능을 비롯해 트랙 및 볼륨 조절, 외부 기기 전환 버튼(AUX)이 있으며, 단독 버튼으로는 재생과 EQ 버튼이 있겠다. 참고로 트랙 기능과 볼륨 조절이 같이 있는데, 그냥 눌러다 떼어버리면 트랙 기능이 되고 누르고 있으면 볼륨 조절이 되겠다.

 

 

전면에는 메쉬(타공망) 디자인처리로 내부 우퍼를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후면에는 전원 버튼을 비롯해, USB 전원 포트, 오디오 출력 포트, DC 전원 포트, USB 포트, SD/MMC/T-Flash(어댑터 필요) 메모리카드 슬롯이 지원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끝으로, 스피커 밑면에는 미끄럼 및 진동소음 최소화를 위해 고무패드 받침이 기본적으로 부착되어 있다. 그리고, 무선지원의 리모컨에는 전원 기능을 비롯해 재생/볼륨/모드/숫자버튼 등 앞서 스피커 상단의 버튼 기능보다 더 많은 기능을 담고 있겠다.

 

 

실제, HX-51P를 사용해보자. 기본적으로 휴대기기와는 오디오 케이블만 연결해도 작동이 되기 때문에 포터블 스피커 휴대성을 잘 보여준다. 여기에 USB SD/MMC/T-Flash 메모리 카드를 꽂아 사용해도 음악 재싱이 되는데, 물론 메모리 안에 음악 파일이 저장되어 있어야 한다. 그리고, 이런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때는 원거리에서도 편안하게 조절할 수 있게 무선 리모컨을 사용하면 되겠다. 연결 후 실제 사운드 처리 느낌은 높은 음역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충분히 포터블 스피커로써 사운드 처리는 만족스럽다. 휴대 기기의 사운드 한계를 충분히 해결해준다.

 

 

그리고, 노트북 같은 USB 전원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제품에도 충전과 동시에 연결 사용이 가능하다. HX-51P가 내장 배터리 방식이기 때문에 한 번 충전하면 최대 6시간 사용이 가능하겠다.

 

 

 

 

이번에 출시된 로이체의 포터블 스피커 HX-51P는 기존 포터블 스피커가 달리 무선 리모컨 지원이 눈에 띈다. 현재까지 대부분의 포터블 스피커는 스피커 자체 기능만 있거나 스피커에 버튼 기능이 있는데, 로이체 HX-51P는 스피커에 버튼 기능은 기본에 무선 리모컨 지원으로 사용자가 원거리에서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리고, 충전식의 내장 배터리 방식 역시 소비자에겐 추가적인 배터리 비용이 들지 않게 해준다라는 점에서 구입시 매력을 주는 부분이라 할 수 있겠다. 물론, 스피커 본질의 사운드 처리 역시 52mm 드라이버 유닛으로 충분히 만족스러운 음질을 선사한다. 휴대기기부터 USB/SD/MMC까지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하기 때문에 어떤 장소에서도 사운드의 한계를 해결하고 싶다면 로이체의 포터블 스피커 HX-51P를 추천한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