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를 책처럼 덮고 펼치자! - [애니모드 갤럭시S2 패션폴리오]

반응형

요즘은 스마트폰 시장에는 아이폰과 갤럭시S2 전용 액세서리 제품들이 많이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삼성 스마트폰 및 타블렛PC 전용 액세서리만을 출시하는 애니모드에서 갤럭시S2 전용 접이식 커버 액세서리 제품 패션폴리오를 선보였는데, 앞서 본 패션커버와는 어떤 점이 다른지 살펴보도록 하자.

 

 

 

 

 

패션폴리오 역시 기본 팩키지 형태는 앞서 본 패션커버와 마찬가지로 캡(CAP)형식으로 제품 포장되어있다. 투명 플라스틱 캡이라 개봉을 하지않고도 제품 외형을 일부분 볼 수 있다. 또한, 커버에는 패션커버와 마찬가지로 엑토실 향균 처리로 유해물질이 없음을 강조하고 있으며, 갤럭시S2 통신사별로 구분을 해놓고 있겠다. 포장 후면에는 역시 제품의 특징과 기본 정보가 실려있겠다.

 

 

제품을 살펴보면, 일단 외부쪽 디자인부분은 패션커버와 마찬가지로 패턴 디자인으로 재질 역시 가죽 재질로 쿠션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형태는 접이식이기 때문에, 패션커버와 달리 갤럭시S2의 화면 액정까지 커버를 하겠다. 이점이 패션커버와 가장 큰 차이점이다. 굳이 또 차이점을 들자면, 후면 커버의 쿠션감이 패션커버보다는 조금 얇은 편이라 할 수 있겠다.

 

 

내부쪽은 화면 액정을 커버하는 부분에는 부드러운 천재질로 화면액정을 보호하게 되어있으며, 후면 커버쪽에는 내부 블랙색으로 처리가 되어있겠다. 또한, QR코드를 찍으면 제조사인 애니모드 홈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지원도 해주고 있겠다.끝으로, 색상은 패션커버와 마찬가지로 총 7가지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게 해주고 있겠다.

 

패션폴리오를 직접 갤럭시S2에 장착해 사용해보면, 전면 커버는 갤럭스S2 화면 액정 크기에 딱 맞춰 가려주고, 후면 배터리 커버는 패션커버와 마찬가지로 기존 커버와 동일한 형태로 제작되어서 딱 맞쳐지겠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전면 커버 안쪽에 카드나 현금 지폐를 넣을 수 있는 주머니도 갖추었으면 좀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본다.

 

 

 

 

이번에 살펴본 애니모드 패션폴리오는 패션커버에서 조금 아쉬웠던 전면 화면 액정까지 커버할 수 있는 액세서리도 패션커버에 이부분이 아쉬웠던 소비자에게는 딱 안성맞춤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색상에 선택폭도 넓고, 가죽 재질에 쿠션감도 있어 갤럭시S2를 손에 들고 다니면서 뽐내기에 좋은 아이템이라는 말을 전하면 패션폴리오를 추천한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