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8인치 매립전용 내비게이션 ‘[런즈 NS2]’ 출시

반응형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8인치 매립전용 내비게이션, ‘런즈 NS2’를 출시한다.

런즈 NS2’는 카 인포테인먼트의 절대강자, 런즈 브랜드의 8인치 매립전용 모델로 기존 7인치 모델인 NS1과 함께 매립형 시장에서 런즈 브랜드의 인지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런즈 NS2’의 가장 큰 특징은 차량전용으로 특수 설계된 CPU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온도, 습도, 진동 등 차량이 갖고 있는 혹한의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해야 진정한 차량용 내비게이션이라고 할 수 있는데, NS2에 사용된 AU1354 CPU는 동작온도 범위가 -45도에서 80도에 이르며, 추운 겨울의 야외 환경, 뜨거운 한여름의 햇볕, 장마철의 높은 습도, 비포장도로의 진동 등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차량 환경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전장용 솔루션이다.

 

다음으로는 처리속도가 빠르고 안정적이라는 점이다. 내비게이션 처리속도는 CPU의 속도 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처리하는 메모리 클럭에 의해 큰 차이가 발생하는데, ‘런즈 NS2’800MHz의 빠른 CPU 성능을 100% 구현할 수 있도록 400MHz 메모리 클럭의 DDR2 800 메모리를 사용해 병목 없는 시원한 데이터 처리 능력을 보여준다.

 

런즈 NS2’는 아틀란 3D맵과 YTN TPEG 교통정보 서비스를 채택해 막히는 길을 피해 빠르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하며, 3D맵 업그레이드와 교통정보 모두 평생 무료로 제공되어 추가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이밖에도 런즈 NS2’8인치형 LCD의 넓은 화면으로 DMB, 동영상, 사진 등의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제공하며, 각 소스 진입시 음성 멘트 안내, 빠르게 다른 소스로 이동할 수 있도록 맵 화면에서 미니 메뉴바 지원, 음악파일 재생시 맵 화면에 미니 레이어(미니 플레이어) 창 표시, 1/4분할 및 1/2 분할 PIP, NIP 기능, 초기화면 변경기능, 재부팅방지 기능, 후방카메라 연결 기능, 차계부/게임의 부가 기능 등으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욱이 출시와 동시에 5세대 그랜저HG, 아반떼MD, K5, K7(1CD) 차종의 트립과 마감재를 함께 지원해, 순정형처럼 센터페시아 디자인과 최적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한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