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 마스터] 게이밍 케이스 CM Storm 엔포서(Enforcer) 신제품 출시

반응형

세계적인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인 쿨러마스터(http://www.coolermaster.co.kr)한국 디스트리뷰터 ㈜대양케이스에서 쿨러마스터 게이밍 브랜드인 CM Storm에서 게이밍 시스템에 최적화된 게이밍 케이스인CM Storm Enforcer를 출시 하였다.


CM Storm Enforcer
게이밍 케이스가 갖춰야 할 필수 요소인 원활한 통풍 구조와 유저를 위한 다양한 편의장치를 제공하고 있다. 전면 200mm 레드 LED팬과 후면 120mm팬을 기본 으로 장착이 되어 있으며 수랭 쿨링 솔루션을 위한 수랭 호스 홀을 케이스 후면에 3개를 지원하며 상단에도 200mm 팬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케이스 전면 베젤 상단에 최대 5Gbps의 빠른 속도로 동작하는 USB 3.0 포트 2개와 USB 2.0 포트 2개 그리고 사운드/마이크 포트를 기본 제공하고 있으며, 케이스 내부가 들여다보이는 투명한 윈도우를 채택한 사이드 패널을 기본 제공하고 있다.


Tool-Free 구조의 5.25 베이에 볼트를 추가로 사용이 가능한 백업 스크류 홀더, 라데온 HD 5970과 같은 하이엔드 VGA 카드 장착이 가능한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 /장착이 가능한 HDD 케이지(cage), 3.5인치 베이에 2.5인치 드라이브 장치의 장착이 가능한 어댑터 등은 CM Storm Enforcer의 주요 특징이라 할 수 있다.

 

CM Storm Enforcer가 전세계 동시 출시를 하여 판매를 2011 04 13일부터 판매를 시작 하게 됩니다.

수량은 각각 50개씩 총 100개를 진행 예정에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CM Storm Enforcer 제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쿨러마스터 고객지원센타 02-6733-2028로 문의 바랍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