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알시스템] 파워풀한 녀석이 왔다. 나를 위한 빅타워! 스파르탄 T-300 출시

반응형

PC케이스 & 파워서플라이 및 쿨링시스템 전문 제조기업 ()쓰리알시스템(3R SYSTEM, www.3rsys.com 대표:류정무)에서 강력한 성능의 파워풀한 빅타워 케이스인 스파르탄 T-300을 출시합니다.

파워풀한 빅타워 케이스인 스파르탄 T-300은 풍부한 확장성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가진 올인원 빅타워 케이스입니다. 쿨링을 강조한 타공망 스타일의 전면 디자인과 하단파워 상단 쿨링솔루션 적용으로 최적의 쿨링 성능을 보여줍니다.

E-ATX 보드가 넉넉히 장착되며 확장슬롯을 10개까지 지원하여 고성능의 시스템을 구성하기에 적합하며 USB 3.0, USB 2.0, eSATA, HD Audio 등을 지원하여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상단부의 팬컨트롤러는 2채널 구성으로 6팬 컨트롤이 가능하며 상단 쿨링홀 커버를 열고 닫을 수 있어 먼지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올 블랙코팅을 한 1T~0.8T 샤시를 사용해 매우 튼튼하며 하드의 진동 및 소음을 방지하기 위한 하드디스크 노이즈 킬러 3를 적용하여 하드디스크의 진동 및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였습니다. 최대 약 320mm의 공간이 확보되어 거의 모든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장착된 파워는 시스템 내부의 뜨거운 공기가 아닌 외부의 시원한 공기로 독립된 쿨링을 하고 내부의 뜨거운 공기는 상단 Blue LED 200mm 쿨링팬으로 빠르게 배출됩니다.

전면 Blue LED 200mm 쿨링팬과 하단부 에어홀 및 높은 받침대가 있어서 내부로 시원한 공기를 흡입합니다. 하단과 후면엔 140(120)mm 쿨링팬을 설치 할 수 있으며 풀 흡기 먼지 필터가 적용되어 내부로의 먼지 유입을 차단합니다.

CPU 쿨러 장착용 홀과 내부 선정리를 위한 선정리 홀 그리고 선들이 수납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확보되어 더욱 깔끔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합니다.

특허등록된 하드디스크 노이즈 킬러의 3번째 버전을 탑재하고 다양한 편의성과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된 스파르탄 T-300에 많은 관심바랍니다. 

상세정보 : http://www.3rsys.com/products/view.asp?navi=case&idx_num=197

가격 : 169,000

문의 : 홈페이지(http://www.3rsys.com) / 트위터(http://twitter.com/3rsys) / Tel : 02-703-7136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