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Radeon 전 제품 『통큰』 가격인하 단행!

반응형

AMD VISION 플랫폼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된 세계 유수의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는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는 2011412(), GIGABYTE Radeon 전 제품의 『통큰』 가격인하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제이씨현시스템㈜에서는 GIGABYTE Radeon 계열 그래픽카드의 국내 인지도 상승을 통한 시장점유율 확대를 목적으로 지속적인 큰 폭의 가격인하를 단행한다. 인하 품목은 총 7종의 제품이며, 특히 GIGABYTE 라데온 HD 6850 제품의 경우,6%이상 큰 폭으로 소비자가를 낮췄다.

이번에 인하된 GIGABYTE Radeon 제품 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단연 GIGABYTE 라데온 HD 6850 제품이다. 2oz Ultra Duarble VGA(이하:UDV) 설계기술로 디자인 되어 있으며 제품의 뛰어난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내구성이 좋은 최고급 부품들을 채택하고 있다. 이 제품에는 오리지널 트윈팬 WINDFORCE-2X 쿨링 솔루션이 장착되어 있어 기존 레퍼런스 쿨러가 장착된 제품과 비교하여 약 +29.5%이상 획기적으로 향상된 냉각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GIGABYTE Radeon 전 제품의 『통큰』 가격인하 정책과 관련,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지속적인 가격인하 정책을 통해 AMD Radeon 계열의 그래픽카드 판매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또한 이번에 선보인 AMD三國之天Special Edition과 같은 AMD 통합 플랫폼의 판매 촉진을 위해 대대적으로 홍보를 강화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라고 입장을 표명했다.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 고객센터 1577-3367 (www.jchyun.com) 고객지원 사이트 - http://support.jchyun.com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홈페이지 - http://gigabyte.jchyun.com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