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WAY] 저렴하지만 고품질의 GTX550 Ti 출시

반응형

-      고품질에 팩토리 오버클럭 제품임에도 17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25년 전통의 PC 컴포넌트 제조 업체 Jetway Information의 한국 지사 ㈜제트웨이 비아이케이 NVIDIA의 차세대 메인스트림 GeForce GTX550 Ti 칩셋 기반의 Jetway ICON GTX550 Ti D5 1GB 모델을 출시하였다.

Jetway ICON GeForce GTX550 Ti D5 1GBNVIDIA P1050 순정 설계 보드와 순정 쿨러를 사용하여 더욱 높은 신뢰를 보장하는 제품으로 기본 성능의 향상을 위해 팩토리 오버클럭되어 있다.8-Layer의 최고급 기판을 사용하여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고, Dual-Link를 지원하는 2개의 DVI 단자와 1개의 mini-HDMI 단자를 제공한다. 최고급 기판과 부품을 사용한 순정 설계 보드에 팩토리 오버클럭된 제품임에도 17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다.

NVIDIA의 지포스 500 시리즈는 최신의 DirectX 11 테셀레이션 성능과 진보된 motion blur, 심도 등의 영화적 효과로 게임에 더욱 현실적인 영상 표현을 가능하게 하며, NVIDIA만의 PhysX의 효과로 3D 영상을 더욱 실감나게 체험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NVIDIA 3D Vision Surround 기술로 3대의 HD 모니터를 동시에 사용하는 입체적인 3D를 체험할 수 있고, 레이 트레이스(Ray Trace) 3D 랜더링 기술로 실사와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본 모델은 3년 보증 A/S(2년 무상, 1년 유상)를 지원한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