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일렉트론,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신제품 케이스 'BIGS VIKER'

반응형

세계시장 점유율1위 델타파워의 공식 공급업체인 빅스일렉트론(www.bigstron.co.kr)은 쿨링 성능을 극대화한 미들타워 케이스 'VIKER(바이커)', 'VIKER PLUS+(바이커 플러스)' 두가지 신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부분을 귀담아 듣고 세밀하게 파악하여 출시된 VIKER!

'BIGS VIKER' 는 전면 120mm 화이트LED팬 1개,후면 120mm팬 1개와 상단의 120mm 화이트LED팬 2개를 장착하여, 내부의 더운 공기를 빠르게 배출시킴으로써 효과적인 시스템 쿨링이 가능해졌다.
총 4개의 팬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옵션사양으로 옆판넬 부분에 120mm팬 2개를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PC내부로 유입되는 먼지를 효과적으로 방지할수 있도록 먼지필터가 별도로 제공이되며,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추가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먼지필터도 별도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쿨링과 튜닝효과를 높히기 위해 WHITE LED쿨러를 채용 했으며, 불빛과 속도를 조절할수 있는 컨트롤러가 장착되어있다. 기본적인 특징으로는 케이스하단 파워장착과 HDD,FAN작동시 진동을 방지하는 진동방지 고무장착,후면 수냉쿨러장착을 위한 홀 제공, 내부선정리홀 제공하며, 케이스 내부까지 꼼꼼하게 블랙으로 코팅처리하여, 오랜사용으로 부식되는 점을 최소화해 내구성을 높혔다.

'VIKER PLUS+(바이커 플러스)' 제품은 옆면에 VIKER(바이커)의 상단과 같은 쿨링시스템을 추가하여,
쿨링 성능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빅스일렉트론의 두 신제품은 성능과 디자인 뿐만 아니라 경쟁력을 갖춘 가격대로 출시될 예정이여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이 기대되는 제품이다.

또한 출시와 함께 체험단을 모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준비중이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