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오코리아, 220mm 블루 LED 투명 쿨링팬 장착 미들타워 케이스 'K-20'출시

반응형

(주)다오코리아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신제품 미들타워 케이스 'K20 Real Lighiting'을 출시한다.
초대형 220mm 투명 쿨링팬이 측면에 기본장착되어 출시되는 K20은 쿨링팬에 블루 LED가 함께 장착되어 강력한 냉각효과는 물론 푸른빛의 고휘도 LED로 신비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또한 220mm 쿨링팬에는 팬 컨트롤러가 장착되어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 외에도 케이스 전, 후면에 120mm 쿨링팬이 기본장착되어 기존 케이스와 차별화된 뛰어난 냉각효과를 보여준다.
K20은 케이스 전면의 독특한 모양의 블랙 메쉬(Mesh)스타일과 깔끔한 헤어라인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PC에서 나오는 전자파를 방지해주는 EMI Design(Anti-electromagnetic radiation) 적용으로 사용자의 건강과 환경까지 고려한 세심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K20은 내부샤시에서도 차별화를 보여준다. 국내 케이스 업체에서 대부분 적용하고 있는 건축용 자재인 SGCC(즉 함석, 양철판이라 불림) 사용을 배제하고 SECC(EGI코팅) 철판을 K20케이스에 적용했다.
SECC(EGI)코팅은 아연을 전기로 도금하여 내식성을 크게 높인 강철판으로 제품의 성질을 변형없이 유지할 수 있으며 쉽게 녹슬지 않아 케이스의 원형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풀블랙 코팅된 두께 0.7T의 견고한 내부샤시는 뛰어난 내구성으로 쉽게 휘어지지 않아 PC를 보호해주며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사이즈가 큰 하이엔드급 VGA를 공간의 구애없이 거뜬하게 장착이 가능하다.


K20 스펙

모델 : K20
사이즈 : 192*435*450 (W*H*D)
샤시 : ATX 파워장착
샤시재질 : 0.7mm(내부 0.6mm)
ODD 베이 : 4
HDD 베이 : 7
확장슬롯 : 7
메인보드 : ATX / Micro ATX 지원
VGA : 최대 310mm 지원
쿨링 시스템 : 전면 120mm 투명 FAN with Blue LED
측면 220mm 투명 FAN with Blue LED
후면 120mm Black FAN
I/O Ports : USB 2.0 * 2 / HD + AC97' 오디오 / e-SATA(옵션)
특징 : EMI Design anti-electoromagnetic radiation(전자파 방지 디자인)
전면 하단 메쉬(투명 Blue LED), 알루미늄 헤어라인
새로운 커버 오픈 방식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