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써멀테이크 Riing Trio 12 LED RGB Radiator Fan TT 프리미엄 에디션 국내판매 개시

반응형

- 30개의 LED 소자를 구성하여 다채로운 RGB 효과와 퍼포먼스 제공
- 듀얼 링 팬이 적용되어 위치 제약에 상관없이 어느 각도에서도 LED 효과 제공
- 소프트웨어를 통한 화려하고 다양한 조명 컨트롤과 실시간 모니터링
- 1,680만 개의 컬러로 색상이 바뀌는 효과와 16개의 라이트 모드

세계적인 고급형 하이엔드 PC 케이스, 파워 및 쿨링 솔루션의 리더인 써멀테이크는 “링 트리오(Riing Trio) 12 LED RGB 라디에이터 팬 TT 프리미엄 에디션 ”을 국내 대리점인 ㈜아스크텍을 통하여 국내 유통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요즈음 다양한 모드의 컬러 LED를 채용하지 않은 제품이 없을 정도다. 심지어 어떤 회사는 게이밍 체어까지 컬러 LED를 적용한 경우도 있다. 게이밍 기어와 함께 케이스 팬은 튜닝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라 할 수 있으며, 링 팬의 흥행을 선도한 제조사가 바로 써멀테이크인 만큼 하드웨어적인 높은 완성도를 보이는 느낌이다.
써멀테이크 Riing Trio 12 LED RGB 프리미엄 에디션의 링팬(Riing)팬은 튜닝 적인 요소를 극대화하여 팬을 장착할 시 어느 각도에서도 LED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듀얼 링 팬으로 제작되었다. 눈부심을 감쇄하면서 빛을 은은하게 퍼뜨리기 위한 디퓨저를 적용하였으며, 30개의 LED 소자가 전면과 후면 및 중앙으로 골고루 나누어 팬 전체에서 LED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단순히 LED를 골고루 비춰주기 위한 것뿐만 아니라 나누어진 전면, 후면 및 중앙의 LED 소자에 개별적으로 LED 모드를 소프트웨어에서 적용할 수 있다. 팬 컨트롤 및 시스템 모니터링이 주요 기능으로 최대 16개의 팬을 컨트롤 할 수 있다. 각각의 팬을 그룹으로 묶어서 편리하게 컨트롤 하거나, PWM/사일런트/퍼포먼스 모드를 통해 약 500 ~ 1,500 RPM의 팬 스피드 세팅이 가능하며, 팬의 컬러를 자유롭게 지정할 수도 있고, 16개의 라이트 모드를 통하여 1,680만개의 컬러 색상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다양한 효과 또는 음악에 따라 춤추는 듯한 특수효과를 구현할 수도 있다. 또한, 성능 및 운영에 문제가 발생 시 실시간으로 경고 메시지를 보여주며, 고장난 팬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는 등 매우 다채로운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로 PC 또는 전용 앱을 통하여 컨트롤 한다. 자세한 조명효과는 써멀테이크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면 더욱더 실감있는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신뢰성이 있는 저소음 유압 베어링이 탑재되었으며, 5개의 날개로 구성된 팬 블레이드와 함께 뛰어난 냉각 기능을 제공하며, 또한, 특수 진동 방지 고무를 네 모퉁이에 삽입하여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아스크텍 담당자는 커뮤니티를 통해 국내출시 기념으로 써멀테이크 Riing Trio 12 LED RGB Radiator Fan TT 프리미엄 에디션을 시스기어에서 이벤트로 소개한 바 있으며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와 호응으로 단시간내 완판 되었다고 전했다. 201812월 초에 구매 유통을 개시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